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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브레이크 디스크를 교환했습니다
이유는 그냥..
데이토나에서 나온 플로팅타입입니다
언젠가 야후옥션에서 구해둔거였는데 스페어로 보관중이었지만 제 사용빈도상 수명이 다 되어서
교환할 그날이 기약이 없어서 그냥 바꿔버렸네요
원래 디스크도 바꾸고 3천?4천?정도 밖에 안탄 새삥입니다
ebc 웨이브 디스크로터
얘도 마모는 커녕 패드자국만 난 상황이라 고이 닦아서 다른사람이 사용예정입니다
둘이 포개어서 보면 사이즈도 똑같고 모양도 비슷하고 플로팅타입이지만 별차이는 없습니다
휠에 올려보니까 볼트자리는 맞는데 플로팅링이 약간 간섭이 있었습니다
혼다 구형포르자와 ps250의 앞디스크는 순정품번이 동일하기에 포르자용이니 당연히 맞을거라
생각하고 샀는데 막상 대보니 약간 안맞습니다
포르자는 앞휠이 13인치고 ps250은 12인치라 휠 디자인이 약간 달라서 이런 상황이 생긴걸로 보입니다
손가락이 가리키는 부분이 살짝 닿습니다
달기로 한거 안달수는 없고 간섭있는 부분을 그라인더로 모서리만 살짝 날렸습니다
2군데 모서리를 날리고 올려보니 딱맞아서 볼트도 신품으로 체결합니다
소감은 워낙 작은 사이즈라 플로팅타입이라도 아무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그냥 기분만 내는?
추가로 북미사양 포르자에 달리는 리플렉터를 달아주었습니다
혼코에서 주문이 안되는 품목이 있어서 북미딜러에 주문했습니다
봉지가 많아 보이는데 다 뜯어서 조립을 해보면
전 볼트같은것도 가급적 순정을 주문하는 유형이지만
동그란 플라스틱 반사판은 혼다순정품이나 알리에 파는 중공산이나 차이를 모르겠네요
빛반사되는거나 모양이나 구태여 순정품 살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순정품에 스탠리 적혀있는거 말고는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 가격만 비쌉니다
본래 붙어있던 알리에서 샀던 반사판은 떼내고 달았습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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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력이 2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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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작업한지 며칠지난건데 아직 디스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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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야 멋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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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하는 오두바이에 엘이디일체형으로 달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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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대에서 정비사들 정비하는 것만 봐도 신기했는데 안 맞으면 맞게 해바리시는군요. ㄷ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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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을거라 예상하고 산거니까 어떻게든 달아야죠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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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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꼴에 플로팅타입이라고 거의 순정신품에 근접하는 소매가격을 보여주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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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보고나니 엔씨도 고생이 많았는데 10만초과기념으로 브렘보디스크랑 패드로 교환해줄까 싶네요 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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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터가 이쁘네요 아주 대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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