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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과 나만 아는 부품교환
  일반 |
너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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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0-10-08 13:57:25
조회: 1,208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금속은 세월이 흐르면 도색이 벗겨지고,녹이 피고

플라스틱이나 고무는 갈라지거나

쪼그라들거나 탈색이 됩니다

플라스틱 형태가 변한건 되돌릴수가 없으므로

엔진열+햇빛+시간 등으로 노화된

에어클리너와 배터리케이스를 교환했습니다

캬브레이터와 연결되는 호스는 예전에

교환했었던지라 고무가 탄력이 좋습니다

혼코가격이 많이 비싸서 북미에서 구입했습니다

부품주문하면서 무료배송금액을 맞추기위해

신차에만 붙어있는 데칼도

몇개 같이주문해서 붙여봤네요

순정데칼도 이제 구하기가 힘이듭니다

새끼손가락 두마디만한 스티커가 몇천원씩 하니까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사제 스티커들은

순정데칼만큼 내구성이 따라오질못하는게 아쉽군요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캬.. 이정도면 금손이 아니라 플래티넘손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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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제 기준 금손에는 한참 모자란 능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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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전 봐도 모르겠으니 너마저님만 아는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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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부품이 단종되기전에 예방정비했다 요정도
결론이 나는거죠 ㅎ

    1 0
작성일


인쇄  제대로  하는  아는집 있으면  한가할때  높은  퀄리티로  뽑아줍니다.
돈이  안되니  안해줄뿐

명판도  원하는대로 깔끔하게  출력가능합니다.

    1 0
작성일

좀 큰 사이즈는 순정데칼하나가 2,3만원씩
하기때문에 가격생각하면 오히려 인쇄뽑는게 싸게 칠때도 있죠 
단지 내구성이 못따라갑니다
처음 붙일때는 둘다 새건데 
몇년지나면 색이 빠지고 갈라지고 그러죠

카울도 순정제칠만큼 도색이 오래못가는것처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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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이제 신품화할수있는 무언가가 몇개 안남은듯합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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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아직도 어마무시하죠 ㅎ

주문안되는게 많아서 그럴뿐...

수십년씩 부품주문되던 혼다도 이제 옛말같습니다
백오더도 안되는 주문불가부품이 한둘이 아닙니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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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사제 휠 스티커들 고속(시속130키로)으로 한 번 장거리 쭉 달려봤더니 너덜거리기 시작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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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오히려 잘떨어지는게 이득이에요
너무 잘붙어있는 휠테이프는 나중에 뗄려면 곡소리납니다 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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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PS250 : 혈관튼튼, 관절튼튼!!
내 나이가 어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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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하지만 최근 중고값이 노답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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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신차로 변신하시는군요 ㅋ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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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07,08년 당시 신차값으로 판매한다면 사고싶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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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모르는 사람들은

그까이꺼 스티커 얼마냐고 생각하는데,

순정 데칼 가격 보면 진짜 깜짝 놀랍니다.

예전에 cbr954 불칼 데칼이 그 당시 기준으로 100엔=1000천원

한개 가격이 8만원 넘던걸로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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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제가 대물처리 하는데

진심으로 놀란건

bmw 순정 볼트 한개가 3만원에 두번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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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데칼 몇개 주문해보면  인도산,태국산쪽은 순정품이 저렴한편인데

일본공장 제조된 데칼들은 이넘들이 순정품이라고 손가락만한거 만원씩 하는거보면

 호구털어먹는건가 싶다가도

몇년 지나서도 햇빛,자외선에도 견디는거보면 뭘 어떻게 가공한건지 신기하기도 하더군요

플라스틱 카울,부품들도 이번에도 예전헤도 하나둘씩 바꾸긴했지만 햇수로 보면 13년지난거라  그렇게 아깝지  않는데

대만제나 대림, 혼다도 중국이나 염가형들이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일제카울이 가격대가 넘사벽으로 비싸지만  카울 탈색되는 속도가 현저히

차이나는데 무슨차이일까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리 비싸고 잘하는 도색집에 맡겨도 순정카울만큼 도색수명이 안가드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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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바이크 정비 오래 하다보면 대만산 일본산 이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울프(대만산)

에이프(일본산)

같은 기간에 같은 비, 해, 눈, 다 맞고 2년 버틴것을 비교하면

답 나옵니다.

제가 그걸 많이 봤어요.

카울도 말하자면 너무 길어서 그건 논외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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