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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은 배터리 교환소 아이디어를 최초로 상용화시킨 킴코라고합니다.
일제 브랜드들도 배터리 충전이 팔요한 스쿠터는 답없다고 판단해
전국에 배터리 교환소를 까는 방법으로 가닥을 잡은 하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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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바이크 최대의 약점이 충전시간인데 표준화된 배터리가 적절한 가격대로 전국에서 즉시 교환가능하다면 상품성이 좋을 듯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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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터리교환소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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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 효성은 중국산 들여와서 세금빨아먹고 있을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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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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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배출권에 민감한 유럽과 동아시아 국가들을 대상으로 보고 있을듯 합니다. 미국은 환경규약 탈퇴하셨으니 비중을 크게 두지 않을거 같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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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이 일정 규모 이상이 되니 가능한 방식이네요. 저런거 보면 참 부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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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한국 정부도 저 방식 도입을 검토중입니다. 꽤 됐습니다. 대만 인기 전기스쿠터 고고로가 벤치마킹 대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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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그렇게 되면 제법 타고 다닐만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