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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변속...500km정도 달려보니 적응됐습니다. 울컥거림 현상은 저의 부족한 운전실력 때문이었네요...
스로틀바이와이어....엠액이타고 풀스로틀 했을 때 손목이 아팠거든요.(적응되면 괜찮지만) 이 기능 때문인지 손목피로는 모르겠습니다...Gooooooood!!!
N단이 잘 들어가요. 엠액이는 N단 넣으려면 차를 앞뒤로 조금씩 움직여야 했는데....
1단에선 아래로 밟으면 안내려가요...
기어내리다 더 안내려가면 1단인줄 알겠는데 그러다 균형 잃을 뻔해서 그담부턴 조심하고 있습니다.
최고속은 제가 달릴 수 있는 범위를 이미 넘어섰고, 저는 100km 플러스마이너스 20정도가 딱 좋은거 같아요....
엠액이보다 차체도 멋지고 클러치도 타 쿼터기종보다 가벼워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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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이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250rr 은 진짜 외계인이 디자인 한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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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백이가 엠액이보다 안들어가면ㅠㅡ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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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800GS 타는 동안 N단 문제는 없었는데; 클러치 유격조정한번 해보시는게 좋을듯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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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러치 유격에 큰 문제는 없는데, N단은 진짜 잘 안드가네요.. 바퀴가 움직이는 동안 살짝 건드려야 들어갑니다. 근데 신기한건 1단에서 안드가던게 시동 끄고 나면 부드럽게 들어가네요.. ㅡㅡ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탑니다.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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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 750도 진짜 안들어가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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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도 그렇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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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바이크도 가끔 그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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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첫바이크가 엠액이다보니까 잘못걸렸구나 했는데 꽤 많은 바이크가 N단에서 버벅대는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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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E2CybLSrN5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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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친데 그림으로 보니까 감이 잡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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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제 sv650 타보세요 ㅎㅎ 이게 기어는 기가막히게 잘들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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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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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들켰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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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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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읽는데 미하엘님이 작은 한숨을 쉬면서 적으신거같은건 기분탓일지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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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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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R750이 처음에는 그 중립 안 들어가기로 명성높은 효성의 이름에 붙어서 처음엔 겁먹었는데 다행히도 잘 들어가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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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번이 두번째 바이크라 엠엑이보단 잘 들어간다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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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게 잘타시는것 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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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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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고땜에 착지할때 조마조마 하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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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할 때, 신호정지할 때, 넘나 무섭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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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좀더 익숙해지시면 이리저리 씐나게 휘두르면서 타시겠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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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후면 적응될까요? 그랬으면 좋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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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3은 5단 넣고 70~100 까지가 가장 기분 좋은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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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3은 고배기지만 시트고가 높지않아서 십년후쯤 타볼 수 있을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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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배기 타시면 또 틀려집니다 ㅋ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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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배기는 클러치가 무거울텐데 마음만은 오버리터도 타겠지만 현실은 쿼터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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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회되시면 [슬리퍼 클러치]가 장착된 녀석들 한번 시승해보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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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러치놓는타임과 스로틀감는타임을 오버랩하는 식으로 변속하니 깔끔하게 잘 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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