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마치 T-max125를 보는듯한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위에 링크 눌러보심 되용
댓글목록
|
작성일
|
|
포르자125처럼 럭셔리 라인 같아요 |
|
작성일
|
|
국내 정발은 안된 모델이군요.. |
|
작성일
|
|
포르자 처럼 고급전략인듯 합니다 |
|
작성일
|
|
125 스쿠터에 고급화라... 전략이 먹힐지 의문이네요. |
|
작성일
|
|
엑맥300이랑 엔진빼고다공유하네용
|
|
작성일
|
|
가격은500운넘을듯하네요 |
|
작성일
|
|
엑멕300에 엔진만 바꿔다는 형태군요. |
|
작성일
|
|
피돌이-포르자 처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작성일
|
|
포르자125는 병행으로 구매 가능한건가요?? |
|
작성일
|
|
생산국이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
|
작성일
|
|
아 그렇군요.. |
|
작성일
|
|
400에 나온다면 다음 차는 엑스맥스125다~~~ |
|
작성일
|
|
대강 윗분들 말씀 종합해보면 400은 훌쩍 넘을것같아요;; |
|
작성일
|
|
기름통 큰거 좋네요
|
|
작성일
|
|
오.. 그렇군요. 기름통 때문만은 아니시겠죠?? |
|
작성일
|
|
125 빅스가 나름 인기는 있죠 ㅎ |
|
작성일
|
|
음.. 미지의 영역이군요 ㄷㄷ |
|
작성일
|
|
전 400, 300, 250 이들이 참 의외였던게 보통은 저런 비슷한바기량은 합치고
|
|
작성일
|
|
푸핫 ㅋㅋㅋㅋㅋ
|
|
작성일
|
|
갑자기 든 생각인데, 한 라인의 모든 배기량을 다 수집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_- |
|
작성일
|
|
xmax250은 16년식까지 생산한 재고만 팔았고 17년에는 생산중지
|
|
작성일
|
|
인건비의힘이겠네요 생산국에따른 가격차가 무시무시한거보면 ㄷㄷㄷㄷ |
|
작성일
|
|
유럽타겟기종들을 eu에 속하는 프랑스에서 만드는건
|
|
작성일
|
|
그렇다면 급 생각이 난건데 EU가입국중 인건비가 저렴한 동유럽국가나
|
|
작성일
|
|
글쵸 저도 생각하기에
|
|
작성일
|
|
엔맥스 나오기 수년전부터 나오던 모델이라 오히려 깔려면 엔맥스를 까야하는데
|
|
작성일
|
|
아 전통있는모델이군요 ㄷㄷ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갑니다.
|
|
작성일
|
|
유럽에 오토바이 판매량보면
|
|
작성일
|
|
와 이녀석 나오면 125CC 빅스는 평정이겠어요 엄청 이쁘네요 저도 PCX 팔고 이녀석으로 넘어갈까? |
|
작성일
|
|
생각외로 관심있는분들이 많군요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