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7년형되면서 많이 바뀝니다
엔진도 바뀌고 차체크기도 바뀌고
휠크기도 바뀌고 상당히 체인지 되는데
155랑 똑같이 가네요
2016 트리시티155의 경우 작년9월부터
유럽부터 출시예정이었는데 엎어졌죠
작년말에 전부 출시취소되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네요
차량코드도 갈아엎고 새로 나오는듯합니다
아무튼 새로 나오는 125는
작년나오기로했던 트리시티 155랑 같은
차체를 씁니다
발판이 너무 비좁아서 키큰분은 핸들꺾을때
다리가 닿는다는분도 있던데 조금 나아지겠네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다필요없고 발판 넓고 쿼터급으로
|
|
작성일
|
|
발판이 너무 좁아 별로 의미가 없더군요
|
|
작성일
|
|
299 병행을 이길수 있을려나... |
|
작성일
|
|
abs버전은 병행도 400은 할듯합니다 |
|
작성일
|
|
저는 무릎에 닿아서.. 포기했죠 ㅠ |
|
작성일
|
|
신형은 좀더 넓어져서 덜할듯하네요 ㅎㅎ |
|
작성일
|
|
압축비 토크 출력 다바뀐걸보니 정말 엔진이 바뀌었나보군요. |
|
작성일
|
|
125 155 nmax엔진으로 바뀌었다죠
|
|
작성일
|
|
오오 역시 블루코어엔진의 힘!!
|
|
작성일
|
|
이럴땐 작은키가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