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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턴 병행수입이
안되구요 일본도 유로4적용이니 마찬가지죠
xmax250의 유로4 대응에 관한건 이건 유럽쪽바이크기사로 찾아봐도 쉽게 나옵니다
유럽에선 인기기종이니까요
해외에 신형 xmax250은 인도네시아 내수용
으로 판매된다고 했는데
엔진스펙찾아보면 기존의 xmax250이랑
엔진사양이 똑같이 나옵니다
만약에 구형엔진달고 나오면 이건 환경인증에서
막히기에 우리나라 병행가능성이 제로라고 봐야겠죠
스코업에서 xmax300을 ysk보다 싸게 가져올 자신없다고 수입포기 전망을 내놓았는데요
확실해지지 않은 부분은
일본에 출시되는
xmax는 어느쪽인가 (일본은 거의 모든차종이
배기량을 250에 맞춰서 내놓았기에)
r3도 일본에선 250이고 닌자300도 마찬가지고
포르자도 mt03도 250이고 전부 249cc 맞춰나옵니다
헌데 일본은 내수시장을 등한시한적이 없죠
자동차도 마찬가지구요
내수용을 구형엔진달고 내놓을리가 없습니다
이부분은 스코업도 잘모르는듯합니다
물어봐도 답이 안오더군요
정리하면
xmax300은 유로4 대응됨
xmax250은 엔진스팩이 구형xmax250이랑
같게 나옴
구형xmax250은 유로4 대응안됨
일본에는 여태그랬듯이 250으로 내놓을텐데
내수용을 구형엔진달고 나올가능성은 희박함
하지만 일본역시 올해부터 유로4임
거기다 일본은 올해부터 신규출시되는 기종은
abs의무탑재임
현지에서 주문받는거보면
스펙이 잘못된건 아닐듯한데
아리송하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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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송합니다 유로4 대응해서 나오면좋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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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K 정식 수입 관련해서도 이번엔 조용한게 엠티랑 알3 때랑은 분위기가 다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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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K는 N-MAX때 혼나봐서 함부로 안움직일 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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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달남짓남았는데 정보가 굉장히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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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지말지 모르지만 보험료 대폭상승은 부담스러운데...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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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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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이 당분간 힘들 수도 있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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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되어도 티맥스처럼 가격차가 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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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250 꿈꾸고잇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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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ㅎㅎㅎ 아직 정확한건 아니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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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이랑 300이랑 7마력차이나서 전 300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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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배기량이 아니라 신,구형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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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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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코업이 r3때 처럼 미리 손든거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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