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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gsx250r 영상이 올라왔네요
정보 |
루나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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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6-12-23 09:10:50
조회: 1,54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5분쯤부터 보면 최고속과 제로백이 나옵니다

 

제로백 10.1초, 최고속 140정도 되네요

 

닌자250과 비교해서 나오는데 제로백 8.1초 나오는 닌자에 비해서는 성능은 좀 떨어지네요

 

딱 125의 아쉬움을 채워줄만큼만 성능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영어면 때려맞춰서 알아듣기라도 할텐데 중국어라 아쉽네요 ㅜㅠ

    2 0
작성일

그냥 영상만 보세요 ㅋㅋㅋ

    1 0
작성일

CBR250 생존했네요

    2 0
작성일

얘는 2기통에 abs장착이라
cbr과는 또 다르죠
가격 경쟁력만 있다면 cbr보단 선호도가 높을겁니다
r3이 위에서 낮은 가격으로 버티고 있고
sv650 가격을 보면 얘도 저렴하게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

    2 0
작성일

이런.. 2기통에 abs요??  제 CBR이 위태하네요

    2 0
작성일

거니님의 츅은 항상 위태하지 않았나요?
쿼터 그만 보시고 미들 가세요 ㅋㅋ

    1 0
작성일

스포츠바이크라면서 엔진을 대충 달아놓는...아니 gsx-r125는 잘만들어 놓고....

    1 0
작성일

정말 스포츠 바이크라 할라면 미들급은 되야하지 않을까요? ㅋㅋ
스즈키가 개발을 잘 안 하는거 같아요

    0 0
작성일

밸런스차로 고장안나게 만드는길을 택해본거 아닐까 하는데 이로써 03이 얼마나 좋은가가 다시나옴 ㅋㅋㅋㅋ...

    1 0
작성일

r3과는 cc가 74나 나기때문에
비교군이라 보긴 좀 힘들기도 하죠
(125 빅스와 200 버그만과 비슷한거니까요)
제로백 6초과 10초면 구동성능 차이도 엄청 나는거기도 하구요
미라쥬 그만 보고 어여 03 사세요 ㅋㅋ

    0 0
작성일

저를 위한 바이크ㅋㅋㅋ막이래ㅋㅋㅋ

    1 0
작성일

시트고가 03보다 높습니다
오뚜기님 설득해서 03 사시죠 ㅋㅋ

    1 0
작성일

시트고...ㅠㅡㅠ
저희도 03디자인 좋아해요~~

    1 0
작성일

어여 2소 따시고
03 사세요 ㅋㅋ

    1 0
작성일

250cc베이비스트롬도 기다리고있어요ㅋㅋㅋ

    1 0
작성일

GSX-R250
Max Power 24.7bhp @ 8,000rpm
Max Torque 23.2Nm @ 6500rpm
Wet weight (178kg)

R3
최고출력 42ps/10750rpm
최대토크 30Nm/9000rpm
중량(Wet) 169kg

닌자 250r
29.9hp@10,500
21.7Nm@10,000
중량 170 kg

    1 0
작성일

빡세게 엔진 돌리는게 아니라 여유가 있는 세팅이네요. 갠적으로는 이런 세팅 선호해서 맘에 듭니다. ㅎㅎ

    1 0
작성일

저희도8000rpm에서 최고힘이 나오는게 좋더라구요..^-^)/

    0 0
작성일

알피엠 세팅이 다른거지
고알피엠세팅 차량이 빡쎄게 엔진을 돌리고
저알피엠세팅 차량이 여유있게 돌리는건 아니예요
어떤 알피엠을 주로 이용하게끔 만들었을뿐이고
일반적으로 같이 고속(수정: 고알피엠)으로 달렸을때 엔진내구성은 고알피엠세팅 차량이 높아집니다
저알피엠 차량은 초반에 치고 나가는 맛때문에 쓰는거죠
닌250과 비교시엔 초반 힘이 gsx가 높겠지만(제로백을 봤을땐 극 초반만 gsx가 높을듯)
r3과 비교하기엔 마력과 토크차가 너무 큽니다

    0 0
작성일

저는 비슷한 품질이라면 회전수보다 토크 위주로 달리는 엔진쪽이 내구성이 우위에 있다고 봅니다
 물론 엔진마다 세팅이 다르니까
 비교하기가 힘들긴 합니다
거기다 주행습관영향이 더 크구요 ㅎㅎ
하지만 확실히 스포티지보다 모하비의
수명이  길어요  저는 2배는 차이난다고 봅니다


중고 바이크들 봐도  레드존진입할일이
없는 대형스쿠터들 실버윙같은차들은
4,5만키로정도는 많이 탄것도 아니죠

일제아메리칸들도 동년식 레플리카들에
비하면 상당히 경이로운 수명을 보여주구요 

이런 이유로
토크빨로 편안한 주행이 힘든 125미만
저배기량은  엔진의 내구성이  대배기량에 비해 떨어진다고 봅니다

    1 0
작성일

너마저님 말씀이 틀리다는 이야기는 아니고요^^
보통 고알피엠 세팅쪽이 저알피엠에서 힘이 약하다보니
급가속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저알피엠 세팅쪽이 초반에 잘 나가서 급가속이 줄어드니
내구성이 좋은건 맞지만
고배기량과 다르게 쿼터 이하쪽은
어차피 고속으로 가게 되면 알피엠을 높게 쓰게 되기에 내구성에 큰 차이가 나진 않는다는 말입니다
비교적 알피엠에 여유가 생기는 미들 이상급은 또 다르죠^^

    0 0
작성일

그렇죠 ㅎㅎㅎ
그러니 쿼터는 쿼터끼리
다녀야죠
미들급이랑 다니면
뱁새가 황새따라가느라
기변병만 생깁니다

    1 0
작성일

조금 스팩이 안타깝네요

    1 0
작성일

기본 스펙은 좋으나
아무래도 250 미만에서 가장 중요한 구동성능에서
약간 떨어지다보니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출시하면 250미만중엔 가장 좋은 선택이 될거 같아요

    1 0
작성일

가격 전쟁이 있었으면 흐흐흐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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