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5월말에 에어컨 구매했다가 어느 판매자에게 제대로 당했네요. > 가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마켓에서 5월말에 에어컨 구매했다가 어느 판매자에게 제대로 당했네요.
계절가전 |
J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7-06 17:59:57 조회: 2,14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 ]

본문

 

2017-05-23 결제하고 기다리면 순차적으로 연락올거라는 판매자...
요즘 에어컨 배송이 20일 이상은 걸린다는것도 알기에
넉넉하게 35일 정도 지나서 이제 스케줄 잡혔으려나 하고 전화문의 드렸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는 이름만 물어본 뒤, 연락준다고 본인 할 말만 하고 전화를 끊더군요.
그래놓고 일주일이상 기다려도 연락이 없구요. 이 짓을 지금까지 매주 반복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인터넷을 사용할 줄 모르시니 대신 구매해드린건데,
덕분에 중간에서 매우 난처했네요.

결과적으로 지금은 판매자에 의해 주문취소 당했습니다.
45일동안 240만원의 돈만 묶이고 에어컨값은 값대로 오르고 중간에서 받는 스트레스 하며...
 
덕분에 에어컨은 인지도 없는 판매자에게 사지 말자라는 큰 경험을 했네요.

혹시라도 이런 오픈마켓에서 에어컨 구매하시는 분들 결제 후 반드시 미수취 신고 눌러놓고 기다리세요.
오지도 않은 제품 미수취 신고 안누르면 며칠지나, 자동 구매확정 들어가서 돈이 판매자에게 입금됩니다.
 
하아 판매자한테 제대로 털렸는데 어찌해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멘탈회복이 안되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으어 토닥토닥
조심해야겠네요ㅠ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