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AZ10H9990WCD (199,000/무료) > 국내핫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1번가]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AZ10H9990WCD (199,000/무료)
  가전 |
b****4193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24 12:46:36 조회: 9,749  /  추천: 9  /  반대: 7  /  댓글: 49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7명):  rill, 언제나겨울, 안알랴쥼, 명사위, 하느, 물렁이ㅋ, 자연바람

본문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AZ10H9990WCD 입니다.

초기에 60만원이 넘게 출시되어 대차게 까였던 제품입니다. 에어컨으로 혼동하고 구매한 사람들이 많아 소비자 불만도 많았고요. 그치만 사용 목적에 따라서는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4월에 26.7만원에 구매해서 만족 사용 중입니다.

찬바람이 나오는 작은 쿨러라고 보시면 되고 실외기 일체형이므로 방 전체 온도 낮추는 것 '절대' 불가능합니다. 바람이 닿는 신체 일부 쿨링이 가능합니다. 차량용 에어컨 토출구 하나 떼놓은거라고 보시면 되요.

부가로 제균기능(삼성 바이러스닥터)가 있고 제습이 조금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력소모와 소음은 적은 편이고요.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시면 좋은 기회네요. 단점은 인터넷에 많이 있으니 꼭 참조하시고 구매하세요ㅎㅎ

추천 9 반대 7

댓글목록

방안의 온도는 그대로고 방안의 엔트로피만 증가시키는 기적의 물건

    10 0

기적이 아니라 모든 전자제품이 그렇습니다. 냉장고도 방 온도는 올리지만 냉장고 내부만 차갑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제품은 몸에 바람이 닿는 부분만 차갑게 하는 게 목표고요.

적합한 소비자 수가 많지는 않겠지만 저처럼 만족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5 0

댓글에 빵터졌네요 ㅎㅎ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네요

    0 0

방온도는 올라고죠 ㄷㄷ 무서운 물건

    0 0

쿨링은 안되는데 뭐죠 ㄷㄷㄷㄷㄷ
제습기인가 ?
아냐 그것도 아니고.....으음/....

    0 0

기능이 다 애매한건 사실입니다ㅎㅎ 엄청난 에어컨 효과를 기대하시먄 안 되요

    1 0

정확한 성능과 용도가 어렵네요

    0 0

음..
가격이 0 하나 정돈 빠져줘야 핫딜일거 같아요~
이건 어때로 올리셨어야..

    1 0

신기한  물건이군요 ㄷㄷㄷㄷ

    0 0

개인적으로 이제품 종류 써봤는데 정말 돈이 많고 호기심이 많으신만 추천드려요...

    1 0

써본사람으로 장단점 알려 드립니다.
장점 : 전기세 나름 저렴, 소음 적음
단점 : 50센티 근접만 시원함, 뒤로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데 이거 배기구 연결안하고 쓰면 실내온도 제대로 상승, 성능대비 가격 더럽게 비쌈

그냥 이쁜 쓰레기정도로 취급하고 싶네요....
소음만 조금 더 감안하실 수 있다면 20만원 초반대에 이동식 에어컨 사시길 추천합니다.

    5 0

이 제품 솔직히 누군가 사시지 않는 바람으로 반대 넣었습니다.

    4 0

겨울에 히터로쓰는게 낫군요...

    4 0

작년엔 혹하지 않았는데 배기 커넥터 준다니 더운바람 밖으로 따로 빼내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궁금해지긴 하네요...

    0 0

아 배기 커넥터 굉장히 짧습니다........
아니 근접해서 쓰라면서 배기구는 왜 짧은지???
생각할수록 더 화가나네요 ㅋㅋㅋ

    3 0

ㅠㅠ그렇네요 찾아보니 1미터 정도라고...
좀 긴가해서 혹했는데 아쉽습니다

    0 0

길어도 문제인것이... 배기커넥터가 길면 열풍이 빠져나가는 와중에 관을 통해 열 손실이 일어납니다.

    0 0

이거 원래 이가격임

    1 0

구매 전후로 한번씩 봐왔는데 26만원 이하로 떨어진건 처음입니다. 가격변동 그래프 보세요.

    1 0

지난달에도 컴퓨존에서 한시적으로 20만원 초반에 팔았어요.

    6 0

옛날 창문 에어컨식인데 이동형이네요.
이런거 사고 싶어도 중소기업꺼밖에 없어서 벽걸이 샀는데 ㅎ
이동식 에어컨은 배기구 빼는게 좀 문제죠. 창문을 열고 카드보드나 비닐로 막은 다음에 배기구 빼야하는 불편함은 있다는.

    0 0

이건 집이나 사무실에서 쓰는게 아니죠ㄷㄷ  넓은곳에서 사용자만 시원하게하려고 쓰는겁니다.

    0 0

모카프랄린프라푸치노에스프레소휘핑가득님의 댓글

 
모카프랄린프라푸치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선풍기기능에 에어컨 가격인건가요 그럼?
벽걸이 30아래로 구입할 수있는데
전기세 신경안써도 되는사람들은
이제품을 굳이 사지 않아도 되겠네요

    0 0

맞습니다. 설치비와 전기세, 공간 포함하여 벽걸이 에어컨 구매 가능하신 분들은 그걸 사는게 훨씬 좋고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에어컨이 아닙니다.

    1 0

이 제품은 원룸에 에어컨 옵션 없으신분이 적합합니다.
벽에 달수도, 실외기 설치할수도 없으니까요.

    0 0

뒤에 배기 커넥터 따로 빼시면 됩니다. 창문 열어놓고 걸친다음에 판자나 비닐로 막음 되요.

    1 0

아 뭔가했는데 이거군요
사무실 연구실같은데서 많이 쓰는건데
일단 앞에 바람 맞으면 선풍기보다
시원하긴 시원합니다

    1 0

아이스팩 넣고 돌리던 냉풍기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삼성 바이러스닥터 책상용 제품만 10만원이 넘으니 뭐....
잘만 쓴다면 가격 자체는 나쁘진 않네요
저도 방 선풍기 대용으로 써볼까 알아봤는데 도저히 열기 배출구 작업이  귀찮아서 포기했네요

    1 0

이거 사실 돈으로 올여름 에어컨 전기세 내는게 낫습니다.

    1 0

몇해전부터 비슷한 중소기업꺼 쓰는데 원룸이나 방에 두고 쓰기 적당합니다!!
위분 말처럼 배기관 창문밖으로 빼고 쓰면 나름 방온도 올라가고 한여름에도 앞에 두고 있으면
추울 정도로 성능 나름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제습효과가 있어서 여름장마때 꿉꿉함 없이 보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장마기간 외출시 뒤에 배기관 빼고 타이머 설정 후 집에 와보면 확실히 습도 변화 느껴지고요!!
혼자사는 집에 에어컨 구매나 설치 어려우신 분들이 사용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이걸로 열대아 몇해째 보내고 있습니다!!

    2 0

감사합니다.

    0 0

의외로 용도가 명확해요.. 잘 사용하면 좋은 제품 ㅋㅋ

    1 0

배기커넥트만 밖으로 빼면 찬바람 나오는 선풍기로 제격 아닌가요?

    1 0

에어컨 바람 싫어하고 약간의 냉기만 있으면 되면서 베란다로 배기커넥트 뺄수 있는 아기 있는 안방에는 이만한 물건이 없을거 같아 주문했네요. 꿉꿉함도 덜어줄거 같고요. 추천드립니다.

    1 0

외기를 받아서 사용해도
제품자체에 열이 발생해 엄청 후덥지근합니다..

이돈으로 에어컨 전기세 내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0 0

에어컨은 맞죠. 실외기가 붙어있을 뿐...

중고로 본체만 사서 작년에 잘 썼는데, 배기커넥트만 따로 팔면 사고싶네요.

    0 0

아.. 이거 전에 냉장고 인가 에어켄 살때 딸려온건데.. 앞에는 그냥 저냥 시원 뒤에는 뜨거운 바람..
나만 시원해 보자도 아니고... 아기있는 방이면 더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외기가 뒤에 있어요...
그것도 바로 뒤요..

    0 0

이틀전인가 딴지자게 일면에 이쁜 쓰레기라고 올라온거 보고 가격 많이 내려간김에 주문해서 오늘 받아 작동중입니다 작은아이방이 통유리인지라 집에 유일하게 에어컨 설치를 못하고 있었는데 나름 잘때 틀어주면 선풍기보다는 효과 있을것 같습니다 배기구는 연장관 75mm짜리 연결해서 방에서 빼주려구요

    2 0

효과도 그닥이고 가격도 별로고...차라리 10더주고..30짜리 벽걸이 에어컨 사는게 훨씬 좋을듯하네요..설치비까지 무료인거 자주나오는듯하구요..

    0 0

배기커넥터가 있다면 나쁘지 않은데요.
일반적인 이동식 에어컨과 비슷한 구조가 되는 건데, 20만원 정도면 가격이 착하네요.
물론 실외기 설치가 가능한 환경이면 벽걸이 에어컨 쓰시게 훨씬 낫구요.

    2 0

열흘 전에 24.7에 샀는데 조금만 참을걸 눈물나네요. ㅜㅜ
단점을 잘 파악하고 샀기 때문인지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지금보다 습도가 더 높아지면 물통 가는 시간이 짧아질테니 그게 가장 불편할 것 같지만요.
에어컨 못다는 방에 딱 1인용으로 1미터 내에서만 사용한다는 전제 하에 쓸만 합니다. 무엇보다 선풍기 두 대 정도의 낮은 전력소모량이 가장 장점이죠. 소음도 (가장 쎈 터보기준) 제 체감으로는 선풍기보다는 시끄럽지만 전혀 요란하지 않고 백색소음 틀어놓은 것처럼 거슬리지 않는 수준이고, 터보 끄면 그냥 선풍기 수준의 소음이더군요.
아무튼 제품의 특성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적절히 활용하면 20만원 가치는 충분히 한다고 보고요. 미리 샀던 사람 눈물날 만큼 최저가 가져오셨는데 비추 많이 달리니 안타깝네요.
다시 한번 요약하자면 일반 에어컨 달 수 있는 방이고 누진세 상관없이 시원한게 중요한 분들은 절대 절대 사시면 안되고요. 일반 에어컨 달기 어렵거나, 창문형 이동형 에어컨 놓자니 소음이 두렵거나, 전기료 때문에 에어컨 못틀고 선풍기만 애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살 가치 있는 제품이에요.

    2 0

첫 해는 못도 모르고 삿는데 시원한바람이랑 뒤에서 나오는 뜨거운 바람이랑 도찌개찐...
그다음 해에는 배기 커넥터라는게 있더라구요 그거 구매해서 창문옆에다 두고 배기펜 창문으로 빼고 열린부분은 커텐으로 덮어놓고 썻는데 그렇게 사용하니 나름 시원합니다...
잘때 틀어놓고자는데 오래못가요 물통이 꽉차서.. 그것만좀 보안되면 괜찮을텐데..

    2 0

앞은 차고 뒤는 뜨거운..실내온도는 되려 높이는..
소비자 기만 기기죠
창문형 에어컨을 실내 안에다 놓고 트는격

    1 0

이제품은 에어컨 생각하시고 사면 안되구요. 냉풍기 정도의 기대를 가지고 사셔야 합니다. 냉방능력 자체는 2인용 텐트 내부 냉각도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설치 위치는 열 배출장소로 부터 1미터내에(배기구 길이때문에), 사용자는 다시 쿨프레소로부터 1미터 내에 위치하여야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풍속이 약하기 때문에) , 풍량이 작기 때문에 선풍기도 같이 쓰실 것을 추천합니다. 풍량은 작으나 냉풍의 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더불어 전력소모가 1단 80w 2단 120w정도이며, 소음이나 진동은 견딜만한 수준입니다. 물통이 작기 때문에 습도가 높은 날에는 자주 비워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초기가 60만원은 욕나오는 수준이지만, 20만원은 시도 해볼만한 가격 같습니다. 저는 중고를 20만원에 샀습니다ㅜ. 2014년 욕 엄청먹구 단종되서 후속 제품이 안나오는 점은 다소 아쉽고 as같은건 걱정되기는 합니다.

    1 0

방온도를 내려서 시원해지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ㅡㅡ

    0 0

본문은 그렇다치고 댓글보니 .. 좀 ...

    0 0

감사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