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핫딜에 올린 라푸마 여성용 올린사람인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국내핫딜에 올린 라푸마 여성용 올린사람인데요.
닥터쫍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23 16:24:44 조회: 83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국내핫딜에 제가 올린제품 라푸마 여성용 고어텍스제품이요

한 일주일전에 카키를 주문했는데 지퍼 앞가리개를 제치니까 칼로 그어서 뚫린것 마냥 깔끔하게

구멍이 나있길래 핫딜에다 쓴것처럼 반품 할려다가 와이프가 워낙 마음에 들어서

수선해서 무료면 입고 유료여도 어느정도 티안나면 입겠다해서 알겠다 했는데

 

오늘 같은 제품 카키는 90이 없고 네이비 90을 혹시 몰라 또 구매를 했는데

오늘 라푸마 수선하는 사람한테 와이프 한테 전화 와서 이거는 구매자 잘못이라서

무조건 제품을 구매해야 하고 반품이 안된다

그리고 유상인데 완전 티날것이다 천같은걸 덧대서 하는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자기네는 반품 들어온거는 무조건 폐기 처리 하기때문에 반품한 제품이 팔릴수가 없다고

그리고 자기네는 검수를 2-3번 하고 내보낸다고 하더군요

만약 반품을 할려면 고객이 안했다는 증거를 제출해서 소비자원에서 심사를 해야지만이 가능하다길래

와이프가 착한성격이라 그냥 듣고만 있고 알겠다 하고 끊었다고 하는것 듣고

확 열받아서 구매했을때 폴리백 안버린게 생각나서 거기 구멍있는지 찾아보라고 했더니

구멍이 당연히 없을수밖에 없죠 와이프는 칼로 자른적이 없으니까요

 

진짜 열뻣쳐서 어떤 미친놈이 옷을 사서 폴리백에서 빼서 칼로 찢고 수선을 해서 입냐고

그리고 반품 들어온거 폐기 처리라고 하는데 lf몰이나 사람들이 평을 써노면 좀 읽으라고

반품 들어온지 더럽다는둥 주머니에 뭐가 들어있다는둥 의 평이 있는데 무슨 반품할걸 폐기 처리 하냐고

검수를 2-3번 하는데도 주머니에 뭐가 들어있는지도 모르고 내보는게 말이 되냐고

 

따질려고 했는데 아 짜증나게 전화양이 많다고 안받네요.

일단 전화번호 남겼는데 진짜 한바탕해야겠어요.

 

어짜피 네이비구매한거 카키색을 더 가지고 싶다고 했는데 네이비 입으라고 해야줘 뭐 하..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전 좋은 기억만 있는데 아쉽네요.
반품도 무료로 받아주고 수선도

근데 요즘 느끼는게 라퓨마는 얘들이 좀
재껴놓는 것 같아요.
검수 2-3번이라니 웃기네요.
몬 정밀기계  제품도 아니고

게다가 반품시 물건 훼손을 고객이 증명해야한다구요? 이건 좀 아닌듯.

    0 0

아 그러니까요 진짜 확열받았는대 금방 통화했는데 저한테는 또 말이 달라지기도 하고 상담원이 뭐 함있는것도 아니고 해서 다시 보내라고 햤습니다 환불 받겠다고

    0 0

으....아내분이랑 상담원 내용을 녹취를 해놨어야 하는건데....잘 해결되시길...

    0 0

그러게요 녹취를 했어야하는데 아오

    0 0

폴리백이라는 나름 증거도 있고
무사히 반품받으실 수 있을듯 보입니다
소보원 고고하세요

    0 0

네 그러니까요 그리고 찢긴게
지퍼 덮개 밑부분서 부터 밖으로 찢긴거라 그렇게 할려면 덮개를 재끼고 해야 하는데 누가 옷사서 그렇게 하겠습니까
하..

    0 0

옷 받을때 포장된거 함부로 버리지 말아야겠네요

    0 0

진짜 옷산거 박스는 몰라도 폴리백은 가지고 있어야겠아뇨

    0 0

무슨 반품한 제품을 폐기해ㅋㅋㅋ 헛소리도 정도껏 해야지
그냥 네네 조용히 대답하니까 호구로 아나보네요

    0 0

그러니까요 무슨 반품 폐기는 개뿔
조용히 말하고 다 받아주는 소비자는 호구가 되니..

    0 0

반품을 폐기해? ㅋㅋㅋ 상담원 코메디하네요
저도 작년에 패딩 반품만 3번 했습니다. 3번 다 불량.
이 시점에서 이월상품 사는 건 사실 정말 디자인 별로라 비인기거나 아니면 반품 돌리고 돌린거
싼 맛에 왠만하면 걍 입는 거죠.

지네가 철저하게 검수해서 보낸다는 것도 다 헛소리에요.
근데 그런 칼로 찢긴 흔적도 확인 안하고 보냈다는 건 참 어이가 없네요.

    0 0

아 그러니까요 무슨 폐기 같은 헛소리를 너무 메뉴얼대로만 할려고 해서 짜증나더라고요.

칼로 찢긴걸 확인도 안하고 보내놓고 고객한테 덤탱이를 씌울려한다니 하..

    0 0

뭔 이상있으면 사과하고 교환조치해줘야지 헛소리래요.. 몇일 묵은것도 아니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