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신발 심의 맡겨보신 분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디다스 신발 심의 맡겨보신 분 계신가요?
달빛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18 13:29:32 조회: 1,43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퓨어 부스트 2라는 제품을 산지 약 한달여만에 

밑창 양쪽의 가장 주요한 자리가 찢어졌습니다.

 

가격도 최소한 있는제품이고,, 무엇보다도 험하게 신지도 않고 가볍게 산책용도로 한달간 신은제품이다보니

 

이렇게 찢어진게 이해가 안돼서 심의를 보내려고 하는데

 

심의가 거절되는경우엔 괜히 시간만 2주가까이 소비되고 배송비도 제가 물어야 하니 고민입니다.

 

그냥 귀찮기도하고 - 슈구사다가 대충 땜질이나 해야할지..

 

AS가 된다는게 - 별 의미가 없는것같더군요 애초에 튼튼한제품이어야 의미가 있고 

 

 

 

쨋든 고민입니다. 신을신발이야 여유있으니 가깝기도하고 한번보내봐야할지 어떤식으로 보내야

잘 교환이 될지 -

 

(왜 수선이 아니고 교환이냐면 ..  수선이 가능한지 부분은 미리 유선상으로 통화해봤는데 - 아무래도 신발과 일체화되어있는 밑창부분이라 수선이 불가하다고 하더군요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AS요? ㅋㅋ 그냥 오버로크 박아서 돌아옵니다.
기대하지마세요 ㅠㅠ

저는 이큅먼트10이었네요

    1 0

그러게요 봉제수선 후기들보니 봉제로 as는 안보내는게 정답같더군요 ㅎㅎ

    0 0

아디다스에서 일년정도 일했었습니다..
구매하신 매장에가서 심의접수하면 택배비가 들지않구요
아디다스코리아는 심의접수보내면 열에아홉은 불량판정으로 교환되더라구요
보내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1 0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한번시도해볼망하단 말씀이군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