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빡침....
농협하나로마트 광고문자가 자꾸 와서
지난주 금요일 문자 밑에 있는 ARS 전화해서 마케팅 동의 철회 했는데 토요일에 또 문자 옴
그래서 토요일에 다시 ARS 철회하면서 녹취떠놓았는데
오늘 문자 또 옴-_-
열받네요..
이럴거면 ARS 수신거부 서비스는 왜 있는걸까요??
대표고객센터(02-2022-6900)에 따지려고 전화하니 걸자마자 1초만에 끊어지네욬ㅋㅋㅋㅋㅋ
이거 어디에 신고 못 하나요??
수신거부 정상적으로 처리 안 되는거 법적으로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댓글목록
|
저도 계속 오던데 ㅡㅡ 아 전 넝협아니구용.. |
|
일단 문자 오는 지점에 전화해서 번호 삭제해달라 했어요-"-
|
|
전 메트로시티몰 2월 말에 수신거부 신청 했는데
|
|
그런곳이 몇군데 되나보네요.... |
|
결국 차단도 사람이 하는일이라 그런가 봐요 ㅋ |
|
ARS는 자동으로 처리되는지 알았는데.. 수기로 하나보군요ㅎㅎ; |
|
원래 수신거부 의사가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
|
원래 좀 걸리는군요ㅎㅎ
|
|
검색검색하니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하라고...'∪'?
|
|
스팸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 쇼핑몰 이용내역이 저한테 와서 조치요청, 그런데도 며칠뒤 또 와서 저번에 얘기했는데 그대로다. 한 번 더 받으면 신고 등 조치 취하겠다고 강하게 이야기 하니 해결이 되더군요. |
|
저도 쇼핑몰에서 다른사람의 쇼핑내역이 자꾸 날아오길래 3번 전화해서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도 계속 오네요 ㅡ.ㅡ... 신고할까봐요 |
|
ARS 인줄 알고 전화 걸었는데 사람이 전화 받아서 놀랐던 경우도 있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