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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정지병신력은 어떤 병신의 병신짓을 완전히 멈출 수 있는 최소한의 지적 충격이다. 정지병신력은 정지병신계수와 그 사람의 병신력의 곱으로 나타내어진다. 여기서 정지병신계수는 지적 충격을 받는 사람의 선천적 지능/후천적 환경에 따라 정해지며 병신력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여기서, 정지병신계수는 선천적 지능에, 병신력은 후천적 환경에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
2. 병신도 증가의 법칙 - 지적 충격이 주어지지 않는 한 병신의 정신세계에서
*병신도는 일정하거나 증가할 뿐 감소하지 않는다.
* 병신도는 병신같은 논리에 의해 왜곡된 지식의 양에 자연로그를 취한 값이다.
3. 병신력 반작용의 법칙 - 한 병신에게 최대정지병신력 이상의 지적 충격을 가하지 않는 한,
병신에게 지적 충격을 가하면 그 반작용으로 지적 충격을 가한 사람은 같은 량의 병신력을 받는다.
4. 병신력의 법칙 - 일정한 병신력 Fb가 지속적으로 가해질 때
사람의 정신이 황폐화되는 속도의 변화량(가속도)를 as라고 할 때, as는 그 사람의 지적 능력인 mi에 비례한다.
식으로는 Fb = as * mi 로 표현한다. 만약 같은 병신력을 받더라도,
지적 능력인 mi가 낮을 경우 as가 커져 빠른 시간안에 정신이 황폐화 된다.
* Fb는 힘에 병신력이라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 F에 b를 추가한 것이고, as는 가속도에 정신이 황폐화되는 가속도라는 의미에서 soul의 s를, mi는 질량에 지적 능력이라는 의미를 덧붙이기 위해 지능의 영어단어인 intelligence의 첫글자 i를 덧붙인 것으로, 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변용한 것이므로 평소에 사용할 때 F = ma 라는 식으로 써도 혼동되지 않는다면 괜찮다.
5. 병신량 보존의 법칙 - 한 게시판의 병신 수는 일정하게 유지된다.
게시판 마다 다루는 주제의 떡밥존재량에 비례하는 '병신상수'와 네이버 게시판의 글 리젠 속도의 곱으로 표현된다.
이 법칙은 한 게시판 내에서 아무리 병신을 쳐발라서 쫓아낸다 하더라도 계속해서 또다른 병신이 유입되는 현상을 잘 설명해준다.
식으로는 Pb = mgb * vr 로 표현된다.
*참고로 이 법칙은 '병신의 수'의 보존만을 설명해 줄 뿐이며,
게시판 내 병신들의 병신력 총합이 점점 커져가는 것은 제 2법칙인 병신도 증가의 법칙으로 이해해야 한다.
* Pb는 운동량 기호에 병신량이라는 의미를 붙이기 위해 P에 b를 붙인 것이고, mgb는 질량 m에 '게시판'의 '병'신상수라는 의미로 gb를 덧붙였으며, vr은 '리'젠 '속도'라는 뜻이다. 평소에 사용할 때 P = mv 라는 식으로 써도 혼동되지 않는다면 괜찮다
2줄요약
주변에 병신이 없다면 조심하세요.
님이 병신일 수가 있다는 소립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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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게 맞죠. 어딜가나 여럿 모이면 또라이는 꼭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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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자피 사람은 모여서 생활하고 다 맞출수는 없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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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이 무섭네요 ㅎㄷ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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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래서 제가 젤 병신처럼 다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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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구역의 ㅄ는 접니다 저리가세요 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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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줄 뜨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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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구할 용자분이시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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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 한번쯤 자신을돌아봅시다 ㄷ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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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항상 돌아보면 ㅄ이라..할말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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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사람 모이는곳 어디에든지 또라이가 존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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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법칙! 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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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오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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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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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줄... 주위에 병x 많습니다. 많을 겁니다. 그러합니다.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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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도 뒤돌아보면 이상한짓 많이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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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막줄 일리있네요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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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심하세요 전..경험자라..할말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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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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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흑.. 정말..바르게 바르게 사는 분이 있긴 하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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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글에 문득 주변에 있는지 없는지 생각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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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플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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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전 놈이라.. 같이 구역을 평정하시죠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