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요금승인문자 보자마자 잠이 확깻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전기요금승인문자 보자마자 잠이 확깻네요!!
태풍속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16 10:24:09 조회: 861  /  추천: 7  /  반대: 0  /  댓글: 23 ]

본문

자고있다가...방금 시간이나 볼꼄 핸드폰이나 확인할꼄...

 

핸드폰 확인중에..

 

카드승인내역 앱알림이 와있길래 보니....2개가 와있더라구요

 

1개는...전기요금으로 13000원대..나왔고..

 

1초후 다른 1개는 전기요금으로 300000원대 나와서...잘못나온거겠지.....

 

한전에 급히 전화하니...제주소로는 13000원대 전기요금이 맞다고하는데...

 

다른 전기요금은 어떻게 된건지는 국민카드에 전화하라는데.....답답하네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거의 2년치에 맞먹는 요금이 자동이체로 승인이 되다니...

 

아무리생각해도 당황스럽네요 오늘은 카드사 상담도 안되고.....급히 불안해지네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확인안했음 그냥 넘어가버릴듯요ㄷㄷ

    1 0

승인취소는 카드사업무라,,,

모레까지 기다려야해서...신경이 많이쓰이네요...

이런일이 한번도 없었는데....뭔가 잘못된게 있는듯해서 불안합니다

    0 0

그럴수도 있군요. 잘처리되겠죠 ^^

    1 0

잘처리되겠죠??

아무이상없으면좋겠는데...어디 다른데 제명의로 뭐가있나..ㅠㅠ

이런적이 전기요금내면서 단한번도 없었는데.ㅠㅠ

    0 0

월요일에 연락만 한번하면 크게신경 안쓰셔도 될듯 한데요

    1 0

그럴까요...그래야할텐데...
너무 제가 신경쓰는걸까요..
휴...신경많이쓰이네요

    0 0

카드사 사건사고 처리는안되도 접수는 공휴일 없이 받는걸로 아는데, 기다리지 말고 빨리 통역 내역이랑 확인해보세요..

    1 0

통역내역 확인이요?

    1 0

통장 거래내역이요. 오타 났네요-

    1 0

카드사문의하라는거에요?
분실이외엔 상담이 안됭데요 ㅠ

    1 0

자동이체면 카드사나 은행쪽이 아니라, 한전쪽 실수인듯 싶네요.

    1 0

지금 한전에 혹시몰라서 다시 문의하니...

대구에 어느 주유소에서 자동이체된거라고 하시더라구요...ㄷㄷㄷ

확인후 전화준대요...1.7 자동이체 신청내역도 있다고 그거 녹음한것도
들어보고 연락준대요.ㄷㄷㄷ 무섭네요..

    0 0

카드사에서는 가맹점(한전)에서 넘어온 것이니 한전에 문의하라고 할것 같은 불안감이..

    1 0

한전에서 지금 확인중입니다

어느 누군가 1.7날 자동이체를 걸었고 어느 대구주유소에서 내야할 자동이체금액이라고

하셧어여..ㄷㄷ

    0 0

그렇다면 단순등록오류일수도 있겠네요!!

    1 0

중요한건...1.7 날 그 다른곳 자동이체 신청자가 제이름이래요.ㄷㄷ

카드번호도 국민알파원카드 쓰는데...그카드번호로 등록되었구요...

이것이 소름입니다.

    0 0

한전에서 방금 확인전화왔는데요...

전산오류로 인해서...다른집에 제 자동이체정보가 다 기입되어서...

그런거라고 하는데....아무리생각해도 이해가.ㅋㅋㅋㅋㅋ

나참.......

    1 0

직원이 잘못 입력한 기분이...ㅋㅋ

    0 0

신청자 이름도 본인이시라면 대체 일처리가..

    0 0

이럴수가 있는건가요;;

    0 0

방금 한전고객센터 팀장님의 정확한 답변이 왔네요

1.7일날 제가 자동이체카드를 A->B카드로 바꾸는 업무처리를 했는데...

이거를 처리한 상담원이...제 통화가 끝나고 다음 고객응대할때..제 카드정보 및 한전정보를 전산으로 잘못

기입했다고 그래서 다른고객민원에 제 정보가 들어가서 이런일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카드피싱인가...어떻게 내카드를  썻을까 하는 불안함에 답변오기전까지 걱정했는데...그나마...

실수로인해서 이런일이 생겼다는것에 안도감을 얻습니다

    1 0

잘 해결되셔서 다행이네요
보통 이런 경우는 처리를 잘못한 경우가 많죠

    0 0

상담원의 개인실수군요.이런...오전내 신경쓰셨을텐데 빨리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