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어제 교환한 제로콜라가 보이질 않아 메일로 문의했습니다.
제가 문의한 내용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카-콜라 CokePLAY 어플리케이션 운영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접수해주신 내용으로 확인해본 결과 일부유저에게 보여지는 화면에서 오류가 있는것으로 확인되였습니다.
현재 해당오류복구를 진행중이며, 처리가 완료되면 메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단, 해당 오류조치에 시간이 소요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조치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문의한 내용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카-콜라 CokePLAY 어플리케이션 운영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접수해주신 내용으로 확인해본 결과 일부유저에게 보여지는 화면에서 오류가 있는것으로 확인되였습니다.
현재 해당오류복구를 진행중이며, 처리가 완료되면 메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단, 해당 오류조치에 시간이 소요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조치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정상화되면 포인트 다쓰고 지워야겠어요 |
|
요즘 포인트 쓰는 것도 쉽지않더라구요 |
|
저도 쿠폰이 오류라서 지금 메일로 문의하려다가 검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