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전 글은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comm_free&wr_id=1561642
저번주 토요일에 찾으러 오라고 전화왔으나
제가 알바 중이라서 오늘 간다고 하였습니다.
나 : 그럼 교품증 여부는 어떻게 되었나요?
기사 : 그건 팀장님이랑 이야기해봐야 알 것 같다.. 난 모른다.
그래서 팀장님 명함 받은걸로 연락하니까
자기가 원래 안 되는건데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해달라고 해서
겨우 교품증을 받았다고 고생했다고 하시던...
모르는 사람이면 아 정말 은혜롭구나. 센터장 짱짱맨!! 이럴테지만....
저는 속으로 '뭔..... 생색을 이렇게.. 또......'
그래도 해주긴 해줬으니까 '아.. 예.....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말하긴 했네요.
하.. 진짜 불량화소만 빼박 교품인데 이걸 가지고 이렇게 고생할 줄은 몰랐네요.
비도 오는데 센터만 3번 방문하고 진짜.. 짜증났어요.
오늘 가서 바로 교품증 받고 기사들은 메뉴얼대로 할 뿐이다. 악감정은 없으니 이해해달라....
다음부턴 불량화소로는 교품증 힘들거다. 이런 말만 하고.
교품증엔 빛샘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오히려 빛샘이 더 교품증 힘들지 않나요;;;; 어째.. 바뀐 느낌이 ㄷㄷㄷㄷ
다음부턴 불량화소 있어도 빛샘있다고 들이밀어야 하나요? ㅡㅡ
아니면 제가 LG 서비스센터에 자주 가서 블랙리스트에 등록된건지;;
저만 깐깐하게 보는건지... 에효...
LG가 싸게 자주 풀려서 자주 가게 되네요.;;
여튼 느낀 점은 역시... 뭐가 잘 안 될 땐 윗사람이랑 대화를 해야 한다. 랑
착하게 대하면 호구로 본다. 이 정도려나요?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었던 안 되었던 저는 앞으로도
불량이 걸리면 또 가서 교품증 끊어달라고 할겁니다. ㄷㄷㄷ
댓글목록
|
교품증은 통화불량으로 얘기하는게 빠를 거에요. 그보다 요즘 르그 보면 점점 빠를 까로 만드는 as정책이. |
|
통화불량은 더 힘들겁니다... 증명하기가 힘들어요. 예전엔 해줬다는데 요즘엔 중계기를 설치해보라고 하고 센터에선 잘 된다. 막 그러고... 근데 저도 기계에 문제가 없으면 교품 안 했을텐데 말이죠 ㅠㅠ |
|
헐. 원래도 g3 써보면서 앞으로 안 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더더욱 안 써야겠군요. |
|
LG에 악감정은 없었는데 아무래도 많이 쓰다보니까 데였네요.. |
|
교품증이 뭔 가 하고 검색해보니 LG 뿐만 아니라 모든 회사들이 꺼리는 증거?군요
|
|
이것이 참.. 센터 케바케이기도 하고 기사도 케바케고 근데 점점 안 해주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긴 합니다. |
|
전에 소니 엑스페리아랑 모토로라 보는 느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