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A/S 개판이네요 진짜.. 불량화소로 교품증 안 끊어준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LG A/S 개판이네요 진짜.. 불량화소로 교품증 안 끊어준답니다.
보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7-04 19:01:11 조회: 3,52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저번 주에 개통한 X파워를 오늘 받았습니다.

룰루랄라 부팅을 시작하니 부팅이 제대로 안 되네요? 

강제종료하고 다시 켜봅니다. 이젠 켜집니다. 근데 웬걸?

화면 중앙 상단부분에 불량화소가 하나 보이네요.

 

개통처에 연락하니까 교품증 끊어서 스캔해서 메일로 보내주면

확인하고 새로 보내주겠다 -> ㅇㅋ 그럼 교품증 끊어올게요~ 

 

그래서 폰 받은 오늘 바로 갔습니다.

 

 

기사 : 불량화소 맞다. 그런데 두가지 선택지를 주겠다.

하나는 교품증 끊는 것이랑 다른 하나는 액정 교체이다. 대신 AS기간이 2년으로 늘어난다.

 

나 : 교품증 끊어주세요. 새 기기인데 까는거 별로... ㄴㄴ

 

기사 : 대신 내가 봤을땐 정상이다. 평택에 보내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나 : 무슨 소리냐.. 아깐 불량이라고 하지 않았느냐?

 

기사 : 불량화소 보인다. 근데 프로그램상에선 정상이라고 나온다. 

 

나 : 그럼 불량화소가 보이는데 메뉴얼이 아니라고 하면 불량이 아닌것이냐?

 

기사 : 메뉴얼상 작은 크기의 불량화소 1개는 정상이라고 나와있다.

 

나 : 그럼 얼마정도 걸리냐?

 

기사 : 일주일정도 걸린다.

 

 

 

어리둥절... 불량화소인데 그걸 어떻게 정상이라고 보는건지 

올해부터 규정이 까다로워졌답니다. 

 

 



 

 

엄청 짜증나더군요. 

아깐 교품증 바로 끊어줄것 같이 얘기하더니 수리쪽으로 얘기를 계속 하길래

뭐 10명 중 8명은 그냥 수리하고 쓴다고... 하면서요.

 

그래서 그냥 제가 교품증 끊어달라고 하니까 평택으로 보내야 된다고 말 바꾸고

자기 눈에는 불량화소가 보이는데 프로그램에 이상이 없다고 뜨고 그럼 자기는 정상이라고 해야 한다고

 

하........

 

일주일동안 폰 못 쓰는건 어떻게 보상하냐니까

대리점에 임시폰 받아서 쓰거나 착신전환 하라고 합니다.

 

짜증나서 다른 기사 연결해달라고 하니까 그 기사도 똑같은 말만 반복

 

하청인거 알고 서비스직인거 아는데 불량인게 눈에 보이는데 그걸 인정 안 하니까

진짜 너무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팀장이랑 얘기하고 싶다고 해서 얘기했는데

자기는 안 보인다고.. 하길래 카메라로 찍어서 보여주니까 그제서야 아... 하시더라고요.

 

 

팀장 : 일단 메뉴얼이 이렇게 1개는 정상이라고 나와 있어서 우리가 마음대로 불량이라고 진단하고 교품증을 끊어줄 수가 없다.

 

나 : 아.. 네. 근데 제가 사용하다가 그런 것도 아니고 부팅하자마자 보여서 바로 온거고요.

그리고 지금 7일동안 제가 폰을 못 쓰는 것도 솔직히 짜증나는데 7일 뒤에 교품이 확실하게 된다는 보장도 안 해주는게 말이 되나요? 확실한 QC가 불량인데요.

제품이 불량인거지 제가 사용상 부주의가 아니잖아요. 근데 왜 제가 다 피해를 봐야 하죠?

 

팀장 : 아... 그게 메뉴얼이라 어쩔 수 없다..

 

나 : 아 죄송한데요. 제가 지금 여기서 2시간 넘게 이러고 있거든요.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해주세요. 

 

팀장 : 그럼 제가 위에 메일을 보내겠다. 한 3일 뒤에 결과 나오면 연락을 주겠다.

 

나 : 아니 그럼 처음부터 사진 찍어서 위에 보냈으면 이렇게까지 안 해도 되지 않느냐

 

팀장 : 기사랑 나의 권한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다. 이해 좀 해달라

 

 

 

여튼 뭐 인적사항 이것저것 적고 사진 찍고 3일 뒤에 연락주겠다고 했습니다.

뭐 3일씩이나 걸리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교품 기간 전까진 회신을 준다고 했으니까 기다려야죠 일단은요

 

근데 교품 못 해준다고 그러면 소보원에 민원을 넣던가 해야죠

불량이 확실한데 자기들이 정한 메뉴얼이 불량 아니라고 하면 그게 불량이 아니라니...

진짜 어이가 가출하더군요 ㄷㄷ

 

삼성도 엘지도 서로 누가 더 개판되는지 대결하나 봅니다.

나중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엘지는 이런거라도 잘해야 할텐데..
사업 접으려고 하는 것인지..

    1 0

진짜 엘지에 악감정 없었는데... 저번에도 서비스센터에서 싸웠는데 오늘 또 싸우니까 엘지 진짜 안 좋게 보이네요.

    1 0

고생이 많으시네요;;;
엘지는 저런 기본기에서부터 잘해야 지금 이미지를 벗어날텐데...

    1 0

ㅠㅠ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QC를 잘 하면 될 것을 제가 민감한것 같다고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아니 눈에 떡 하니 보이는걸 보인다고 한건데 제가 이상한 사람이 된 것 같았어요 ㄷㄷ

    3 0

보는 사람도 답답하네요 삼성과는 격차가 크고 중국폰보다 나은건 as인데..

    1 0

AS 때문에 국산폰 쓰는건데 이따구로 하니까 국산폰 살 이유가 없어지지 않나 싶어요..

    0 0

근데 불량화소가 3개이상이어야 불량이다  라는말은 저도 들었어요 ㅜㅜㅜ 말도안되지않아요? 이름자체가 불량화손데 3개이상이어야 불량이라는게 ㅡㅡ

    3 0

저도 메뉴얼 보니까 0.2 나노인가 그 정도 크기 1개 이하는 정상이라고 되어있더군요..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이게 어떻게 정상인지.... 패널 자체 문제인데 말이죠.
이브이님은 그래서 어떻게 되셨나요? 해결하셨나요?

    0 0

저는 기사재량으로 그냥 as... 교품하기엔 시간이 지났었고 그땐 잘몰랐던지라...

    1 0

그렇군요.. 교품증 끊어주는게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닌데 말이죠.

    0 0

희한하게 직구폰들은 불량화소가 없네요 ㄷㄷ

    2 0

저도 미맥스 딱 하나 샀는데... 후면에 찍힘 하나 있는거 빼곤 다른 불량은 없었어요.
뭐 어짜피 케이스 씌울거라 그냥 교환하기도 번거로워서 쓴거지만요.

    0 0

미맥스 초기액정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국산폰과 비교불가능했죠
깨져서 사설 액정교환했는데 전에 액정이 너무 그립네요...

    1 0

저도 안 깨먹게 조심해야겠네요... 사실 깨먹으면 새로 사는게 나을지도요

    0 0

애매한 불량화소 1개는 정상으로 보기도 합니다. 모니터같은것들도 그렇게 기준이 되는경우가 많더군요
다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선 아쉬운건 사실이네요

    2 0

네 모니터는 3개인가 그 이하로는 정상이라고 나와있더군요... 뭔 메뉴얼이 그따구인지 ㄷㄷ
10개 제품 비교해서 9개가 불량화소가 없으면 나머지 1개가 불량아니냐고 그러니까 100% 완벽한 QC는 없다고 하더군요.
하... 그럼 불량인걸 인정하는건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요.

    0 0

르그폰 좋아하다가 g3 써보고부터 안 사려고합니다.

    1 0

저는 딱히 문제없었는데 오늘 진저리가... 어우..

    0 0

폰장사를 못하면 서비스라도 잘해주지 참 장사못하네요

    2 0

그러게요.... 답변 기다리고 있는데 제대로 싸워보려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