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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전 6중추돌 사고로 인하여
차량을 르노삼성 프리미엄 지정정비센터에 맡겼습니다
당연히 수리기간이 궁금해 물어봤고
"넉넉잡아" 일주일 이라고 했네요
오늘까지도 이야기가 없어 전화해봤더니
수리가 길어져 자기네들은 다음주 월~화쯤 수리 마무리 하려고 했다고...
(누구맘대로..ㅡㅡ)
뒷 차량 대물로 렌트카를 타고있긴 하지만
주말에 차량을 사용해야 하는데
역시 본인차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모로 불편한점이 많네요
저도 일전에 서비스직에 있었어서
고객과의 약속날짜보다 늦게되면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죄송하다는 말을 남겼었는데
이건 뭐 사람 알기를 쥐똥으로 아는지..
수리비만
앞부분 370만원 (자차처리)
뒷부분 200만원 (뒷차대물) 이 나왔는데
뭐 금액을 떠나서, 몇십만원짜리 수리맡긴 고객한테도 이리는 안하겠네요.
늦어지면 늦어진다 사정설명 미리 하고, 양해 구할 생각을 해야지.
지네들이 잘못했는데도 죄송하다는 말 끝까지 안하길래
열받아서 본사에 찔렀습니다;;
벌점 먹인다고는 하는데 얼마나 패널티가 있을지......ㅡㅡ;;;
르노삼성 간판 단 카센터 아니고 프리미엄 센터였거든요..
일부러 현장출동 보험사 직원이 자기 아는곳으로 가자는거, 제가 우겨서 프리미엄센터 간거였는데
수리비 비싼건 알고 갔는데 서비스 자체를 이딴식으로 하니 화나네요;;;ㅠ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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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가 프리미엄 지점이라고 따로 있던가요. 그냥 서비스센터 가신게 아닌지..르노는 직영센터 가는게 최고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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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연히 사전 통보를 해줘야하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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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네들 맘대로 월요일~화요일쯤 마무리 지을려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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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 서비스 센터가 더 개판인경우가 많아요 ...... 저는 말리부 새차 출고됬을때 순정 언더코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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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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