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몇년전 데스크탑 살 때 윈도우7이 포함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하드디스크 복원을 한다는게 포맷을 진행하는 바람에 복원파티션까지 다 지워져서 윈도우 설치를 못하고 있어요.
보증서에 포함된 설명서에는 이런 상황일경우 복원기능을 다시 설치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라는 안내문까지 있는데, 막상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윈도우도 다시 사야하고, 복원솔루션도 지원해줄수 없다고 하네요.
이럴거면 안내문에는 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라고 해놓은건지...
포맷을 해버리면 하드에 포함된 윈도우는 정말 정품인증을 받을 수 없는건가요?
센터에서는 그냥 다운받아서 깔던지 새로 사라고 하더라구요.
댓글목록
|
포함된 제품인데 윈도우를 다시사라니?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더 따지셔야 한다고 봅니다. |
|
포맷하면 도와줄수 없다고 계속 말하길래요. 본사에서 판매할 때 준 안내문도 있는데 우겨요 ㅠ |
|
1. 메이커 pc라면 서비스센터에서 복구파티션 살려줄텐데 조립pc 인가요?
|
|
삼보ㅇ예요. 복구파티션 설치를 문의한 고객센터에서 이따구로 답을 하더라구요. |
|
뭔놈의 서비스센터가...
|
|
감사합니다. 다시 전화해봐야겠어요. ㅠ |
|
애초에 운영체제 포함된 제품을 구매했는 왜 그런식으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
|
아....삼보하고 악연은 거의 15년 넘게 이어지네요.
|
|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만약 대기업이라면 메인보드에 시디키 저장이 되어져 있을꺼예요. |
|
다시한번 전화해봐야겠네요. 아...삼보 서비스센터 이눔시키들 진짜...
|
|
안되면 왜 안되냐 .
|
|
감사합니다. 저 원래 잘 따지고 드는데 애초에 저렇게 나오니 말문이 막혀서 내가 뭘 잘못알고 있나 싶었어요. |
|
저런 상황에서 내 시간을 허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천불이 나네요.
|
|
진짜 업무중에 전화라 큰소리도 못내고 천불나 죽은줄 알았어요. 콜센터 직원이면 기본교육부터 좀 제대로 시키고 배정했으면 좋겠네요. |
|
어딘가에 시리얼있을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