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물건 판매가 7호선에도 있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하철 물건 판매가 7호선에도 있네요..
 
KMJHS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7 10:23:13 조회: 30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본문

지하철에서 물건 파는 사람을 2호선에서만 봤던지라 7호선에서 보니 좀 색다르기도 하지만 조용하게 가고 있는 공간을 너무 왔다갔다 하시니 좀 그렇네요..

따뜻한 장갑 천 원이라는데 결국 한명도 안사는군요..

여담이지만 뭔가 기술을 좀 가지고 있으면 그래도 밥벌이는 될꺼 같아요.. 주말마다 쉬지는 못해도 IT쪽 기술 관련 학원에서 강의를 하는데 시간당 2만6천원 받거든요. 쉬지 못해서 피곤한거 빼고는 괜찮은거 같아요. 하려고만 수업은 쉬지 않고 할 수 있으니 그저 저만 아프지 않고 다니면 되는 일이라서 가끔 본업으로 다니는 회사를 육아휴직 2년 해놓고 빡세게 주중 주간 그리고 주말까지 하면 꽤 벌어서 은행 대출도 거의 상환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은 생각만 합니다..

처음 장갑 아저씨 옆칸으로 가시니 하계역에서 똑같은 장갑 파는 아주머니 또 타셔서 판매를하시네요..

이번주는 팀장님 휴가라서 늦으막히 출근중 마주친 일에 간단히 적어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종종 있더라구요 ..
겅춘선은 워낙 자주있고

저번엔 그 지하철  순찰도시는 분들이
물건 뺏고 같이 내리더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