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업체측이 질문도 계속 씹고 11번가 고객센터에 항의해서 직접 업체측에 연락하니 전화도 안받고 있다가.. 오늘 질문란에 업체의 태도에 대해서 욕한바가지 해주고 정식으로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 신청하겠다는 글을 남겼더니 곧바로 전화와서 쿠폰사용금액까지 모두 환불해주겠다고 하네요.
이번 일로 다시한번 깨닫네요. 한국기업은 기업의 실수에 대해서 절대로 좋은 말로 하면 반응을 안하는구나 하구요...
댓글목록
|
호의를보이면 호구로아는 .... ㅜㅜ |
|
맞아요 ㅠㅠ |
|
저는 구매취소했더니 당일 취소승인을 안해주고 그 다음날 저녁무렵에 승인하고 쿠폰 돌려줬는데 당일까지 유효한걸루 줬더군요..11시 40분 넘어서 로그인하고 확인하곤 기겁해서 부랴부랴 눈에 띄는걸루 그냥 사버렸다는...
|
|
헐이네요.. 남은 20분 동안 물건은 잘 사셨는지..^^;;; |
|
현미쌀 5kg 10900원인가가 눈에 띄길래 얼른 쿠폰 적용하고 그냥 질렀습니다..
|
|
이건 님께서 결제한게 31일이라 그런듯요 ㅠㅠ 남아있던 쿠폰 기간따라 돌아오는 쿠폰이 다른거같아요 |
|
. |
|
11번가 그동안 무척 애용했는데 이번에 일처리 하는거 보니 정내미가 좀 떨어지네요.. |
|
업자가 어떻게 대응하나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아우 열 받아 |
|
저도 한번 데이고 11번가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