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아래 전설의 자동차를 보다가... 오늘 제 짧은 외출의 경험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뻘글) 아래 전설의 자동차를 보다가... 오늘 제 짧은 외출의 경험입니다.
배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29 00:59:58 조회: 35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 ]

본문

 

 예전에...

 평소에 자가용 운전을 안 하다가, 명절 즈음에 (추석 다음 주쯤) 고속도로 타고 고향 갔다 오면...

하루에 (시내에서부터) 도로에서 불 수 있는 온갖 안 좋은 것들은 다 보게 되더군요.

 그러니까, 이게 일상적인 도로 사정이라는 생각이...

 (안 좋은 것들의 예는, 쉽게 버스전용차로 가는 승용차 등등부터입니다.)

 

 오늘 짧은 외출을 했는데...

 횡단보도에 주차한 차 2건,

 공원에 진입하는 차 1건 (출입금지 막대봉 하나 부러뜨리며... 집 근처에 공원이 있는데, 당연히 일상적인 자동차 출입금지입니다.)

등등... (인도로 주행 등 온갖 교통법규 위반하는 오도바이는 눈 돌릴 때마다 보이고)

 흡연구역 5M 밖 인도에서 흡연... (흡연구역을 찾기 어려운 거면 모르겠는데, 뻔히 흡연구역이 5M 앞에 있는데...)

 

 역시나 이게 제 삶의 환경에서의 일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하루에 저런걸 동시에.보게되면 기분 별로고 짜증나더라구요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