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양다리 논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남태현 양다리 논란
cloud999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07 15:44:37 조회: 965  /  추천: 3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수 장재인(28)이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25)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태현이 다른 여성 A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자신이 A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A가 남태현에게 자신의 친구가 용산 영화관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을 목격했다면서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남태현은 "그런 거 아니다. 넘겨짚지 마라"고 답했다.

장재인은 소셜 미디어에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남태현을 비판하는 글도 남겼다. 그러면서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고 강조했다.  

장재인은 tvN 음악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속 장면에 대해서도 폭로했다. 남태현이 여러 약속을 시간대가 겹치게 잡아놓자, 장재인이 자신과 만남이 선약이라며 우기는 장면인데 "남태현의 이미지를 생각해서 자신이 우기는 것으로 했다"고 털어놓았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친하지는 않고 아는 사람 중에 학생 때 남태현한테 학교폭력 엄청 당했다고 한 사람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돌이나 배우하기에 잘 생긴 것도 모르겠고 노래 실력은 좋은가...?

    3 0

대리운전기사님께 돈 드리는 모습 보고 안면을 텄는데... 참.... 이래서 인성이 중요한 것 같아요.

    1 0


연기파 아이돌이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