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김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10 19:00:10 조회: 88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업체측 표기 오류인데 매장 전화해서 취소 되지 않나요?

    0 0

일단 먹고 앞으로 안시킬려구요 이집에서
화나네요 아 빡쳐ㅡㅡ2천원...

    1 0

어플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취소해주더라고요

    0 0

배달비를 따로 안해놨나보네요 어플에서 결제할때 배달비도 같이 결제되게끔할텐데 이상하네요
그냥 취소해달라면 해주지않나요 업체에서?

    0 0

어플에 배달비 설정 안해놨으면 고객입장에서는
당연히 이집은 배달비 없겠구나 싶을텐데..

    0 0

요새는 어플에서 배달비 같이 결제하던데 따로 달라는 건 좀 아닌거 같은데...

    0 0

미리적어놔야지 악덕이네

    1 0

이건 좀 아니네요. 저라도 다음번엔 이용 안할 듯.

    0 0

미리 말 안 하고 저러면 참;; 밑에 후기라도 적든가 항의해야겠네요

    0 0

헐....

    0 0

진짜 짜증나죠

    0 0

배달비 써놓으면 안 시킬까봐 일부러 그럴수도 있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