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22데이 마크랑 상품명에 문구 있는 화면 캡쳐 하시는 게 좋아요
지난번에 비슷한 이벤트 했는데 기간 끝나니 다음날 바로 문구 싹 빼놓더군요
그리고 기록에는 그런적이 없다고 발뺌.
분명히 검색어로 검색해서 상품 찾은거고 몇번 확인하고 결제했는데도,
판매자문의란에 여러명이 성토를 해도 듣지 않더군요.
심지어 처음 한번 말고는 문의 답변도 안해줘요.
복붙답변으로 화면캡쳐 한 것 있으면 증거를 제시하라고 하더군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
전에 밥통살때 상담사가 마크없다고 적립 안된다고해서 취소엄청했는데 판매자도 당황해서 담당엠디한테물어보고 된다면서 다시판매했었던 기억나네요 |
|
일관성이 없고 엉성해요 |
|
저도 저번에 설레는특가였나 포인트지급되는 문구가 있어서 샀는데 포인트적립이 안되더라구요ㅎ 그때는 찝찝하지만 귀찮아서 문의안했는데 종종 그런일이 있나보네요;; 저도 오늘 구입한거 캡쳐해둬야겠어요 |
|
근데 생각하니 짜증나네요ㅎ 지들이하는 이벤트인데 왜 발뺌해서 구매자가 캡쳐까지 하게만드는건지.. |
|
로그 기록이 없답니다. 그래서 구매자가 캡쳐해서 증명해야된대요 |
|
역시 믿고 거르는 위메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