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측이 환불 안해주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업체측이 환불 안해주네요.
 
지렸으면좋겠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9-07 14:26:55 조회: 72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대략 3주전에 알라딘 중고회원장터에서 책한권 주문했어요.
(배송료 2500원 포함 총 7500원입니다.)

택배회사측의 오배송,실수 인정했고
(집 1층 CCTV 돌려봤으나 택배기사 직원이 말한 날짜에는 우리집에 배달을 안했더라구요.롯데택배 기사 제가 사는 집에는 얼씬도 안했음.)

이때 알라딘 중고회원장터에 중고 책 등록한 업체측에 통보가

됐고,업체측은 일주일이내로 환불해준다고 했었요.

그런데 이 시점 이후로 3주간 감감무소식이네요.

이제는 알라딘 중고회원장터에 중고 책 등록한 업체측은

택배회사측이 보상이 안되고 있다.택배회사측이 보상해주면

그때가서 보상해주겠다~기다려라~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알라딘 중고회원장터에 중고 책 등록한 업체측은

알아서 택배사측에 닥달하든 협박을하든 소송 걸든

알아서 받아내시고

저한테는 몇월몇일까지 입금해주이소~해야할까요?

알라딘 중고회원장터에 중고 책 등록한 업체측..

정말 책 보내긴 했을까~하는 의심도 듭니다.ㅠㅠ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한국소비자원에 상담신청 해보세요

    0 0

소액이라서 애매하네요

    0 0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0 0

배송관련 사고는 판매처에서 나몰라라하면 그만입니다
알라딘 고객센터에 사유말하시고 강력히 말하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