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회사측은 배송완료했다고 우기는 상황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택배 회사측은 배송완료했다고 우기는 상황입니다.
 
지렸으면좋겠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8-23 16:48:15 조회: 2,052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지난 20일(월) 알라딘 온라인중고샾에서 책 한권 주문결제했어요.

배송조회해보니 21일(화) 밤 9시경에 1층 현관 앞에 놓고 갔다고 하더라구요.
(단독 집입니다.)

이때 21일 밤 9시경에 집에 있었고,배송완료가 됐다고,어디에 맡겨놨다고 전화나 문자가 없었구요.

시간흘러 23일 목요일 오후에 알라딘,택배회사측에게 전화해봤는데요.

택배회사측,택배 기사분은 분명 1층 현관앞에 놔뒀다고,배송완료가 됐다고

우린 모르겠소.다시 집 찾아보이소~이렇게 나오네요.@.@

또 하는 소리가 택배기사분이 21일 당일날 택배 기사 폰 망가졌다고 연락못했다고 하네요.

택배 회사측은 배송완료했다고 우기는 상황이고

저는 택배 수령 못한 상황이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미도착으로 알라딘에 알리시고, 분실 보상은 알라딘이 택배사에서 받아야하죠.

    3 0

알라딘에게 사실 알렸는데
알라딘측은

회원간 직거래 중고상품으로 해당 판매자님께서 직접 발송진행하여
롯데택배 배송사에서 송장번호 22919352xxxxx
배송완료 상황입니다. (주문조회>배송상황추적)

간혹 위탁하는경우가 있사오니,
재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불가시 배송기사님(010-ㅌㅌㅌㅌ-ㅌㅌㅌㅌ) 혹은
배송사 고객센터 1588-2121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저보고 문의하라고 하네요.

    0 0

회원간 직거래면 그냥 중고나라에서 개인간 거래한거랑 똑같은거 아닌가요
판매자랑 통화해서 환불 요청하셔야겠네요.
개인간 중고거래에서도 분실나면 판매자가 택배사랑 통해 해결봐야하는거지 구매자가 이리저리 전화해가며 환불받은게 아니라서

    0 0

택배사와 이야기할거 없어요. 그냥 판매자에게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1 0

알라딘에게 사실 알렸는데
알라딘측은

회원간 직거래 중고상품으로 해당 판매자님께서 직접 발송진행하여
롯데택배 배송사에서 송장번호 22919352xxxxx
배송완료 상황입니다. (주문조회>배송상황추적)

간혹 위탁하는경우가 있사오니,
재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불가시 배송기사님(010-ㅌㅌㅌㅌ-ㅌㅌㅌㅌ) 혹은
배송사 고객센터 1588-2121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저보고 문의하라고 하네요.

    0 0

택배사와 싸우며 피곤할 필요 없습니다.
알라딘에 돈주고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알라딘 하고만 이야기 하시는게 빠릅니다.

    1 0

알라딘에게 글 남겼는데..ㅠㅠ..저보고 택배회사에게 연락하라고 하네요!ㅅㅂ..ㅠㅠ

알라딘에게 사실 알렸는데
알라딘측은

회원간 직거래 중고상품으로 해당 판매자님께서 직접 발송진행하여
롯데택배 배송사에서 송장번호 22919352xxxxx
배송완료 상황입니다. (주문조회>배송상황추적)

간혹 위탁하는경우가 있사오니,
재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불가시 배송기사님(010-ㅌㅌㅌㅌ-ㅌㅌㅌㅌ) 혹은
배송사 고객센터 1588-2121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저보고 문의하라고 하네요.

    0 0

맞아요. 저도 예전에 택배기사가 마음대로 우편함에 꽂아놓는 바람에
물건이 분실되서 판매자한테 이야기하니까 처리해주더라구요.

    0 0

ㅠ.ㅠ..택배기사님...문자 한통이나 좀 보내시지..ㅠㅠ.

    0 0

이건 중고샵이라서 일단 판매자에게 문자라도 남기시고 아마 판매자가 택배사에 연락을 취해줄겁니다 근데 원래 문앞에 두고가라 했으면 택배사도 어쩔수 없는데 이 경우엔 연락을 받지 못했기때문에 택배사에서 보상해줄듯합니다

    0 0

문앞에 두고가라는 언급이 없었어요!ㅠㅠ

    0 0

판매자에게 물품 안 받았다고 클레임을 거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1 0

이건 아니죠. 클레임이라니요. 판매자는물건 보냈으니 정중히 문자보내야죠

    2 0

넵..^^

    0 0

택배기사들 잠시도 아까워서 빠르게 빠르게 가 항상 머리속에 심어져 있다보니 다른데 갖다 놓는 경우 분명히 있습니다.

저도 당했거든요ㅠ 몇일 지난 다음에야 알아서 전화하니깐, 기사는 우리아파트는 문앞에 두는데...이러고 말고
시간이 지나서 기억도 잘 안나구요..내가 물어내야한다 뭐 이러길래.. 비싼게 아니라 걍 넘어갔던 기억이 있네요.

    0 0

비싼거 아니더라두..뭔가 좀..돈이 아깝더라구요!ㅠㅠ

    0 0

.

    0 0

넵..^^

    0 0

알라딘쪽에 연락하세요

    0 0

알라딘에게 글 남겼는데..ㅠㅠ..저보고 택배회사에게 연락하라고 하네요!ㅅㅂ..ㅠㅠ

알라딘에게 사실 알렸는데
알라딘측은

회원간 직거래 중고상품으로 해당 판매자님께서 직접 발송진행하여
롯데택배 배송사에서 송장번호 22919352xxxxx
배송완료 상황입니다. (주문조회>배송상황추적)

간혹 위탁하는경우가 있사오니,
재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불가시 배송기사님(010-ㅌㅌㅌㅌ-ㅌㅌㅌㅌ) 혹은
배송사 고객센터 1588-2121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저보고 문의하라고 하네요.

    0 0

원래 저희집에 택배가 밤늦게 왔습니다.  밤 11시 ~ 12시
얼마전에 택배가 분실이 하나 됐는데,
택배기사가 찾아보겠다더니 일주일 후에 못찾겠다고 배상해주겠다고 금액 알려 달라길래..
그냥 됐다고 다음부터 신경좀 써 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부터 택배가 밤 6~7시에 옵니다.  ^_^

    0 0

알라딘에저 직접 하는 중고가 아니었나보네요.
개인이 발송까지 한 경우라면, 그쪽에서 이야기하나 이쪽에서 이야기하나 택배사 에서 대수롭지 않게 듣기는 마찬가지일 겁니다.
어쨌거나 상황이 택배사와 결정지어햐 할 상황이니 기사랑 이야기가 안될것 같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보상처리 진행하셔야 할 듯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