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절절하소연주의)배달어플 리뷰 썼다가 너무 화나는 일이 생겼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구구절절하소연주의)배달어플 리뷰 썼다가 너무 화나는 일이 생겼어요
 
해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5-22 00:59:12 조회: 1,308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오밤중에 자려고 누웠다가 너무 화가나네요
배달음식 시켰는데 이물질이 나와서 (5/12)
사진찍어뒀다가 리뷰에 올렸어요 (5/14)
오늘(5/21) 저녁 6시쯤
그 배달어플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었는데
제가 전화를 못받았어요
고객센터 이름으로 부재중전화 떠있고
문자도 와있더라구요
리뷰 관련해서 전화했다 연락달라구요
저녁 9시넘어서 확인을 했던터라
혹시나해서 고객센터 연락했는데
전화연결이 안되길래 주말이라 그런가보다하고
낼 월요일에 하려고 그냥 뒀습니다
어플 접속해보니 업주가 제 리뷰에 댓글을 남겼는데
죄송하다는 내용과
진위여부를 확인하고자 연락도하였으나
연락이되지않으시네요 이런 언급을 했더군요
리뷰남긴지 일주일정도 지나 그것도 일요일 저녁에
전화한통 해놓고 연락이안된다니;
죄송하다면서 진위여부라니;
악의를 가지고 거짓 리뷰를 남긴거마냥 답글을 써놔서
너무 기분이 안좋았지만
일단 내일 연락하려고 참았어요
잘준비하고 누웠는데
제 리뷰에대해서 권리침해 신고가 들어와 리뷰를 임시처리 하였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어플 들어가보니 제 리뷰는 블라인드된 상태.
배달어플 고객센터랑 통화하고
리뷰 블라인드하는거 거부하고
사과받고싶다고 해두고 업주한테 연락달라해서
통화했는데 기가차네요
몇일에 주문한거냐 부터 시작해서
자기네 가게로 연락을 주지
거기다 왜 올렸냐고 그거때문에 타격이 얼마나 큰지
아냐면서 따지듯이 몰아세우길래
사과부터 하셔야하는거 아니냐하니까
죄송하긴한데 입장바꿔 생각해보라네요
만나서 사과할까요? 만나실래요?
왜당일에 연락안했냐 따지고
사과 더 해드릴까요? 하면서
끝까지 진심으로 사과안하네요
너무 어이가 없고
업주라는 사람
상황 수습하는데 스킬이 좀 부족해보입니다
일단 안좋은 리뷰 내리는게 최우선일텐데
이물질들은 음식 가져다줘놓고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고있으니 어휴
경기도 안 좋고
저도 자영업해봐서 힘든거 아는데
만약 정중하게 사과했으면
내 리뷰때문에 그렇게 힘들다면
아마 리뷰 내렸을텐데
오히려 통화하고나니까
기분이 더더더더더더더 나쁘고 화나요
이게 뭔 봉변인지 모르겠어요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배달 어플은 리뷰가 거의 전부니까 예민하게 대응하는 업체들 있더라고요. 이물질이 이미 나왔는데 사과부터 하고 수습하지 일을 더 키우네요 그 업체는 ㅠㅠ 리뷰 안좋은거달리면 그거 폐쇄하고 또 등록하는식으로 물갈이하는 곳도 있고하더라고요..
근데 배달업체들은 집주소까지 알고있으니까 그냥 좋게 해결하심이 ㅠㅠ 맘같아선 네이버에도 글쓰고 동네방네 소문낼텐데 말이죠 ㅠㅠ

    3 0

배달어플 고객센터 상담원이 업체에 연락처줘도 괜찮겠냐 묻더라구요
너무 화나서 알려주고 연락달라했는데
아일랜드님 댓글보니
요새 세상에 돌아이가 많아서 찜찜하긴 하네요

    1 0

그니까요 ㅠㅠ 워낙 또라이가 많으니..배달어플측 고객센터랑 얘기하시는게 나을거같아요 ㅠㅠ

    0 0

녹음한거 있으시면 다행이고
없으시면 현실적으로 더 이상 하실수 있는게 없을듯 싶어요 ㅠ

    1 0

녹음해야하나 생각했었는데
아이폰이라 못했어요ㅠㅠ
더이상 뭔가를 제가 하지 않아도
저쪽에선 제 리뷰때문에 신경쓰이지 않을까싶어요 전 그냥 빨리 이 기분에서 벗어나고싶어요ㅠ

    1 0

진심으로 사과받으세요 아니면 소비자고발에 사연신청하세요 장사에 타격이 클테지만 먹는거에 이물질이면 기본이 안된건데 일단 사과부터하고
수습해야지 지들 손해만 챙기고 개념마저 없네요
전에 글내용과 좀다른 분쟁이 나서 관련방송에 내보내려고하니까 상대측이 바로 인정하고 좋게 해결봤네요

    2 0

통화를 해본결과 진심으로 사과할생각이 1도 없는거같아요 말하는 태도가ㅠ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한마디면 될것을 ㅠ

    0 0

저렇게 나오는 사장 태도보면 열이 안받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혹시 어플이 배민이나 요기요이시면 안심환불이라는 서비스 기능이 있기에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0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안심환불서비스 저도 해당 되는지 찾아볼께요

    0 0

리뷰는 양날의 검같아요.
악용하는 사람도 있긴 있을 꺼구요. 경쟁업체 음해작업같은 것도 일어나긴 한다네요.
근데 분명히 덧글 다는 기능이 있는데 차라리 이러저래해서 죄송하다고 담부터는 이런일 없게하겠다고 하면되지
무슨 진위확인을 ㅡㅡ;;
환불 요구하신 것도 아닌데. 진짜 저런 막무가내식으로 사람 몰아붙이는 분들은 마인드좀 바꾸셨음 좋겠네요.

    2 0

업주댓글에 또다님께서 말씀하신 사과가 있었어요 근데 그 사과 댓글 끝부분에 진위여부 확인차 연락도 했으나 연락불가라고 적혀있어서
결론적으로 제가 느끼기엔 이건 사과가 아니고
거짓리뷰를 올린 사람이 된 기분이라
맘이 상한 상태였고
그런 상황에 업주쪽에서 제 리뷰로인해서 권리침해당했다고 제 리뷰 블라인드처리를 하여 업주랑 통화하게된거였어요
여튼 자고 일어나니....
쓸데없는 일에 감정소모한 느낌이에요 ㅎ
댓글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