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배달음식 시켰는데 이물질이 나와서 (5/12)
사진찍어뒀다가 리뷰에 올렸어요 (5/14)
오늘(5/21) 저녁 6시쯤
그 배달어플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었는데
제가 전화를 못받았어요
고객센터 이름으로 부재중전화 떠있고
문자도 와있더라구요
리뷰 관련해서 전화했다 연락달라구요
저녁 9시넘어서 확인을 했던터라
혹시나해서 고객센터 연락했는데
전화연결이 안되길래 주말이라 그런가보다하고
낼 월요일에 하려고 그냥 뒀습니다
어플 접속해보니 업주가 제 리뷰에 댓글을 남겼는데
죄송하다는 내용과
진위여부를 확인하고자 연락도하였으나
연락이되지않으시네요 이런 언급을 했더군요
리뷰남긴지 일주일정도 지나 그것도 일요일 저녁에
전화한통 해놓고 연락이안된다니;
죄송하다면서 진위여부라니;
악의를 가지고 거짓 리뷰를 남긴거마냥 답글을 써놔서
너무 기분이 안좋았지만
일단 내일 연락하려고 참았어요
잘준비하고 누웠는데
제 리뷰에대해서 권리침해 신고가 들어와 리뷰를 임시처리 하였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어플 들어가보니 제 리뷰는 블라인드된 상태.
배달어플 고객센터랑 통화하고
리뷰 블라인드하는거 거부하고
사과받고싶다고 해두고 업주한테 연락달라해서
통화했는데 기가차네요
몇일에 주문한거냐 부터 시작해서
자기네 가게로 연락을 주지
거기다 왜 올렸냐고 그거때문에 타격이 얼마나 큰지
아냐면서 따지듯이 몰아세우길래
사과부터 하셔야하는거 아니냐하니까
죄송하긴한데 입장바꿔 생각해보라네요
만나서 사과할까요? 만나실래요?
왜당일에 연락안했냐 따지고
사과 더 해드릴까요? 하면서
끝까지 진심으로 사과안하네요
너무 어이가 없고
업주라는 사람
상황 수습하는데 스킬이 좀 부족해보입니다
일단 안좋은 리뷰 내리는게 최우선일텐데
이물질들은 음식 가져다줘놓고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고있으니 어휴
경기도 안 좋고
저도 자영업해봐서 힘든거 아는데
만약 정중하게 사과했으면
내 리뷰때문에 그렇게 힘들다면
아마 리뷰 내렸을텐데
오히려 통화하고나니까
기분이 더더더더더더더 나쁘고 화나요
이게 뭔 봉변인지 모르겠어요
댓글목록
|
배달 어플은 리뷰가 거의 전부니까 예민하게 대응하는 업체들 있더라고요. 이물질이 이미 나왔는데 사과부터 하고 수습하지 일을 더 키우네요 그 업체는 ㅠㅠ 리뷰 안좋은거달리면 그거 폐쇄하고 또 등록하는식으로 물갈이하는 곳도 있고하더라고요..
|
|
배달어플 고객센터 상담원이 업체에 연락처줘도 괜찮겠냐 묻더라구요
|
|
그니까요 ㅠㅠ 워낙 또라이가 많으니..배달어플측 고객센터랑 얘기하시는게 나을거같아요 ㅠㅠ |
|
녹음한거 있으시면 다행이고
|
|
녹음해야하나 생각했었는데
|
|
진심으로 사과받으세요 아니면 소비자고발에 사연신청하세요 장사에 타격이 클테지만 먹는거에 이물질이면 기본이 안된건데 일단 사과부터하고
|
|
통화를 해본결과 진심으로 사과할생각이 1도 없는거같아요 말하는 태도가ㅠㅠ
|
|
저렇게 나오는 사장 태도보면 열이 안받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
|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
|
리뷰는 양날의 검같아요.
|
|
업주댓글에 또다님께서 말씀하신 사과가 있었어요 근데 그 사과 댓글 끝부분에 진위여부 확인차 연락도 했으나 연락불가라고 적혀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