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과의 문제... 이럴 때 어떻게 하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쇼핑몰과의 문제... 이럴 때 어떻게 하죠...?
구운고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6 18:34:30 조회: 74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지난달 롯데아이몰 엘포인트 페이백 행사 할 때

행사에 해당되는 옷을 샀는데요.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있는 옷이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려는 옷이 65000원이었고 사은품은 7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이었거든요.

'결제금액 기준 7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이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옵션에 악세사리가 있더라구요. 결제하기 전에 롯데아이몰에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악세사리까지 사서 7만원 이상 구매해도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냐고요.

그랬더니 상담원이 확인해 보더니 "악세사리만 7만원치 구매해도 사은품은 증정된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저는 그 말을 믿고 옷+악세사리를 합쳐서 7만원 넘게 구매했습니다.

그런 내용의 통화를 한 시각은 제 폰에 남아 있지만 

전화해서 제 이름과 아이디를 대고 통화한 것도 아니었고, 상담원 이름을 기억해 두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택배를 받아 보니 사은품이 없더라고요.

이 건으로 공급업체 - 롯데아이몰에 여러 차례 전화를 했는데

전화할 때마다 "알겠다. 내일 사은품을 보내 주겠다" 라는 말을 각 업체에서 여러 차례 들었지만

사은품은 오지 않은 채 내일은 또 내일이 되고...또 다시 전화하면 확인해 보겠다고 하고...그렇게 열흘이 지났어요.

그러다가 오늘 최종적으로 받은 답변이 '옷만 7만원 이상 구매해야 사은품 증정된다. 그래서 못 준다'였습니다.

공급업체에 전화하니 "애초에 잘못 답변한 롯데아이몰 상담원이 문제다. 그쪽과 해결해라"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악세사리 때문에 더 지출한 금액이 사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이 업체 저 업체에 여러 번 전화해서 그동안 보내주겠다는 답변 들은 건 뭔가 싶고...

금액을 떠나서 이상하게 화나네요 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고객센터에 최초 녹취록 확인해보고 답변달라하세요..그리고 중간에도 계속 잘못된 안내하며 기다리게 만든거 지적하시고요 ㅠㅠ 자기들이 잘못안내한거니 안사도될 악세사리는 환불처리하던가 사은품만큼 포인트 넣어주던가할거같아요..

    3 0

근데 이번 일로 롯데아이몰을 좀 겪어 보니 절대 고객 편에서 해결 안해줄 것 같아서... 솔직히 답없어보여서 그게 스트레스예요 ㅠㅠ

    1 0

롯데아이몰 고객센터 진짜 답답하죠ㅠㅠ 그래서 안쓴지 꽤 된거같은데..ㅠㅠ
어쨌든 전화하셨을때 번호 자동으로 남지 않을까요??  롯데는 세게 얘기해야 해결해주더라고요..답답한 곳이에여 ㅠㅠ

    1 0

겪어보셨군요... 와 이런 곳 진짜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
정말 아무리 좋은 행사가 있어도 롯데는 다시 이용 안 할 것 같아요 체계가 하나도 없다는 느낌이에요...도움되는 댓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0 0

어자피 고객센터 전화하면 상담내용 저장된다는 음성안내 있잖아요? 그럼 온라인상에서 문의남기세요 내번호는 이렇다 제품 사은품 관련해서 문의를 했었는데 너희들 이렇게 처리해준다고 답변을 해주었는데 왜 처리안해주냐 못믿겠음 너희한테 전화할때 기록 남았을텐데 그거한번 확인해바라 너희들이 이렇게 설명해줬다 어떻게 보상할거냐 겁나 따지세요 기록 삭제되었다는 헛소리 하면 무대뽀로 나는 너희 상담전화 시간 기록 이런거 다있다 너희들은 계속 준다는식으로 이야기를 했는데 왜 말이 바뀌냐? 이런식으로 막나가세요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전화하면 번호기록 무조건 남습니다 한달 아닌이상 있을겁니다.

    2 0

이렇게해도 소용없으면 그냥 똥밣았다 치고 환불처리하시는게..

    1 0

이번 일을 겪어 보니 제가 임기응변 능력이 부족하더라고요 말을 잘 못해요;;;ㅋㅋㅋ 일단 말씀해 주신 내용 참고해서 글을 남겨 봐야겠습니다. 좋은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상담원과 통화는 녹취 녹취!!
앞으로는 녹취하시고요.. 환불하시는게 정신건강상..

    0 0

홈쇼핑 사이트는 이런 경우 웬만하면 처리해줘요~
상담원 붙들지 말고 민원팀장 바꿔달라고 하세요~

    0 0

제가 보기엔 업체측에 닥달해봤자 아무소용없구요

고객센터 쪽에 연락해서 상담원 안내 실수에 대한 보상 고객센터로 조곤조곤 말씀하셔서 받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상담원이 잘못 안내한것 같네요
롯데아이몰 고객센터에 보상을 요구하셔야할것같아요

    0 0

통신판매중재위원회 통해서 접수하시면 생각보다 빠르게 처리됩니다.
위원회에 중재사항이 권고이긴 하지만 권고사항 통보 된걸 바탕으로 민사소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빠르게 대응해주더라고요.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