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고객센터에서도 구매내역안뜨는거같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리브메이트 고객센터에서도 구매내역안뜨는거같네요
 
L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2 10:25:07 조회: 79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전화연결도 많이 밀려서 오래기다렸는데

본인확인하면서 딴짓을 뭘 하는지


기다리라고하고


여튼 자기들도 해당 번호로 조회해보는 것 같네요.

4개 구입했고 하나가 안 왔는데


4개 구입했다는 말은 따로 안하고

산 쿠폰들 중에 하나가 안 왓다고 하니까

계속해서 3개의 구입상품 중에 하나가 안오셨다는 말인지 재차 확인하네요. ㅡㅡ;

혹시나해서 안온 상품이름을 이야기했는데

제대로 안들은 것 같기도 하고.. 해결해준다는데 믿음이 안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아 포인트만 빠져나가고 쿠폰이 안 온 건 때문에 전화했는데 포인트만 빠져나간 건 고객센터에서도 조회가 안되는것 같다는 이야기입니다 ㅋ 핵심을 빠뜨렸네요

    0 0

리브고객센터에 전화하지마시고 쿠프마케팅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리브고객센터에 저번에 연락했더니 국민라이프샵부터 국민카드까지 쓸떼없이 20~30분가량 낭비하며 통화했네요.
리브고객센터 번호 적어놓지말고 쿠프마케팅고객센터 적어놨음 좋겠네요.
해결도 하나 못하면서 뭐하러 고객센터 번호는 적어놓은건지..
쿠프마케팅에 전화하니 바로 해결해주더라구요.

    0 0

전용고객센턴데 정작 받는사람은 그냥 국민카드 상담원 같더라고요

    0 0

걍 3군데 전화 했더니 열만 나더라구요.
리브고객센터는 자기가 처리못한다면서 라이프샵에 전화하라질 않나..
라이프샵은 자기네들 샵에서 구매한거만 처리된다..국민카드로 연락해봐라..
국민카드고객센터는 여기서 처리안된다하고 내용도 잘모르는것 같구요.
알아보겠다고하고 국민카드고객센터에서 다시 전화왔는데
자꾸 이상한소리만 해서 짜증나서 알겠다하고 끊고
다음날 오전에 쿠프마케팅고객센터 연락하니 바로 처리해주더군요.
저같은경우 2건이었는데
1건은 구매됐는데 누락?오류같은걸로 발송안되서 재발송해주고,
1건은 1개 상품 2번 구매오류로 포인트 다시 지급해준다고 하고 2일뒤엔가 들어왔더라구요.

    0 0

저도 구매오류로 포인트 지급으로 갈 거 같네요. 근데 이것도 쿠프에서 해결해주나보네요 ㅋㅋ 국민은 뭐하는건가요

    0 0

ㅋㅋㅋㅋㅋㅋ제말이 그말이에요..
그냥 이름만 달아놓은 리브고객센터...
자기네들일인데 쿠프마케팅이 다처리해주고 있음...이러면 고객센터가 왜필요한가요..
구매오류로 구매안되서 빠져나간 포인트조차 해결못해주고 쿠프마케팅이
국민으로 요청하면 다시 지급되더라구요.

    0 0

결제성공했는데 안온거면 아이넘버에 휴대폰인증으로 조회됩니다..
결제실패했는데 포인트빠져나간건 고객센터연결해서 다른부서로 확인해야돼요.

    0 0

아이넘버에서 확인했더니 없네요 ㅎㅎ 그래서 쿠프보단 국민에 연락했는데... 속터지는 상담;;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