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본인확인하면서 딴짓을 뭘 하는지
기다리라고하고
여튼 자기들도 해당 번호로 조회해보는 것 같네요.
4개 구입했고 하나가 안 왔는데
4개 구입했다는 말은 따로 안하고
산 쿠폰들 중에 하나가 안 왓다고 하니까
계속해서 3개의 구입상품 중에 하나가 안오셨다는 말인지 재차 확인하네요. ㅡㅡ;
혹시나해서 안온 상품이름을 이야기했는데
제대로 안들은 것 같기도 하고.. 해결해준다는데 믿음이 안가요..
댓글목록
|
아 포인트만 빠져나가고 쿠폰이 안 온 건 때문에 전화했는데 포인트만 빠져나간 건 고객센터에서도 조회가 안되는것 같다는 이야기입니다 ㅋ 핵심을 빠뜨렸네요 |
|
리브고객센터에 전화하지마시고 쿠프마케팅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
|
전용고객센턴데 정작 받는사람은 그냥 국민카드 상담원 같더라고요 |
|
걍 3군데 전화 했더니 열만 나더라구요.
|
|
저도 구매오류로 포인트 지급으로 갈 거 같네요. 근데 이것도 쿠프에서 해결해주나보네요 ㅋㅋ 국민은 뭐하는건가요 |
|
ㅋㅋㅋㅋㅋㅋ제말이 그말이에요..
|
|
결제성공했는데 안온거면 아이넘버에 휴대폰인증으로 조회됩니다..
|
|
아이넘버에서 확인했더니 없네요 ㅎㅎ 그래서 쿠프보단 국민에 연락했는데... 속터지는 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