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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내에 들어와있는 홈플러스에서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당했네요.
역시 전화한통 없이 마음대로 그냥 취소네요.
당연히 장바구니 쿠폰이 문제가 되는데.... 취소되서 700원 때문에 5천원 물어줘야되겠네요 ;
이 경우 정확히 절차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현재로서는 뭐가 달라졌는지 모르겠네요. 뭔가 마이너스 된다고 듣기도 했던 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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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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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 전화하는 사람만 보상해준다던데.. ㅡ,.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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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런 경우 따로 11번가에 전화하면 구제해주는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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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대체상품으로 처리 안되고 무조건 취소처리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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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말도 없이 그냥 취소 당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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