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미사용 티켓 환불 관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소셜커머스 미사용 티켓 환불 관련
 
괴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7-13 18:55:20
조회: 1,11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모바일 티켓(죠스떡볶이)을 유효기간 내 미사용시 환불을 안 해줘도 문제 없는건가요?

공정위 가이드라인에 따라 미사용 쿠폰의 경우 70%를 적립금 형태로 환불한다고 알고 있는데
판매 페이지에 미사용 티켓 환불 불가라고 안내 문구가 표시되어 있으면 문제 없는건가요?

미사용 티켓환불 불가 상품 자체를 판매하는게 잘못된거 아닌가요?

위와 관련하여 잘 아시는 분의 도움 요청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

    0 0
작성일

기간연장은 안되더라도 환불은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초과시 90% 금액)
저는 특가로 산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안된다고 해서 공정위에 민원 넣어서 다 연장받고 민원취소 해줬어요.
네이버 -> 검색 -> 모바일상품권 공정위 (뉴스/표준약관 참고하세요.)
다만, 이벤트성으로 업체에서 무료로 받은 기프티콘은 약관제외라 기간연장/환불 둘 다 불가능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