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comm_free&wr_id=416058
어제 캐쉬백앱에서 구매한 스마일캐시 쿠폰 등록 불가해서
오전에 지마켓에 문의하니, 쿠폰번호 불러달라 길래 불러주니,
자기들에겐 없는 쿠폰(난수)번호라고 뜨니, 쿠폰번호는 캐쉬백에서 발급하는거니
캐쉬백에 전화해서 새로 쿠폰번호 받으라면서 캐쉬백으로 토스.
그래서 OK캐쉬백 연락해보니,
7월 7일까지 등록 가능한데, 지마켓 측에서 6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게 해놔서,
지마켓측에 전화해서 쿠폰번호 말하면 수동으로 등록해 준다면서 지마켓으로 토스.
서로 토스질 짜증나서, 캐쉬백측에 이럴거면 구매한거 취소해 달라고 하니,
미사용한 쿠폰 번호 알려달라는데, 사용여부 실시간 반영이 안되서 어떤 쿠폰을 썼고 안썼는지 모른다 하니,
그럼 지마켓에 연락해서 안쓴거 확인해서 알려달라고 심부름 시키네요. ㄷㄷㄷ
그래서, 그건 당신들이 확인 해야하는 거지,
내가 사용한 쿠폰 안 썼다고 불러주고 취소 요청하면 다 환불해 줄거냐고 물으니
그제서야 자기들이 확인해서 미사용 쿠폰만 취소처리 한다네요. ㄷㄷㄷ
가뜩이나 습한데, 토스질도 모자라 심부름까지....
아침부터 짜증지수가 올라가네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결국 확인할꺼면서 짜증나게 하네요 ㅠㅠㅠ |
|
작성일
|
|
말씀잘하셨네요
|
|
작성일
|
|
결국 시스템 오류였군요. 저같아도 저런 상담원 걸리면 짜증났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