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토요일 오전에 cu모바일쿠폰을 구매했는데 ocb적용을 빼먹어 결제취소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몇시간을 기다려도 결제취소가 안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연락처 남기면 빠른시간에 연락주겠다고 하더군요.
근데 아무연락이 없다가 만이틀만에 방금 연락이 와서는 해결되셨냐고 되묻네요..
열받아서 큰소리좀 치고 전화끊어버렸습니다.
구매 문의게시판을 보니 저같이 결제취소를 못하신분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빠른 대응이 안되서 많이들 불편하셨을겁니다.
그런데 몇시간을 기다려도 결제취소가 안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연락처 남기면 빠른시간에 연락주겠다고 하더군요.
근데 아무연락이 없다가 만이틀만에 방금 연락이 와서는 해결되셨냐고 되묻네요..
열받아서 큰소리좀 치고 전화끊어버렸습니다.
구매 문의게시판을 보니 저같이 결제취소를 못하신분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빠른 대응이 안되서 많이들 불편하셨을겁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작성일
|
|
11번가 고객센터가 뭔가 다른곳보다 권한이 약한거 같아요.
|
|
작성일
|
|
보통 카드취소는 금방되는걸로 아는데,,,오늘 취소가 되었네요.
|
|
작성일
|
|
저도 토요일에 편의점 상품권 구입한다음 마일리지 적용등의 이유로 재주문하려고 취소하니까 보통 다음주 되어서 취소가 되더라구요. 결제하자마자 모바일 쿠폰이 바로 전송되다보니 판매자가 미사용 확인하고 취소 승인 해주기 전에는 11번가에서 마음대로 취소할 수 없다보니 취소가 늦어지는게 이해는 됩니다. |
|
작성일
|
|
저는 ok캐시백 11번가포인트 티멤버십 다 적용하여 구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