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많던 라푸마 노마드 도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말많던 라푸마 노마드 도착
 
듀랄루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24 11:16:40
조회: 4,53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최근 말많던 라푸마 노마드를 어제 배달 받았습니다.

한달전 14.8만원 주고 구입한 야상 스타일의 컬럼비아 YM3594 보다 충전감이 덜 합니다. 그래서인지 상대적인 만족감은 떨어집니다.

부연 설명을 하자면 컬럼비아 YM3594는 지난겨울 컬럼비아에서 가장 고가의 최상급 라인이였고 노마드는 라푸마 중급 라인이니 수평 비교 할 대상은 아닌것 같습니다.

라푸마를 좋아라 하는 입장에서 라푸마 편을 조금 들어 본다면 다른 브랜드의 중급 라인과 비교했을때 라푸마 답게 역시 마감은 좋습니다.

어르신들 좋아하는 코오롱 탑라인부터 각설이 친화 디자인 블랙야크 탑라인까지 가리지 않고 입어보니 가격대비 좋은 마감 품질을 유지하고 부자재로 돈 안아끼는 브랜드는 라푸마와 몽벨이 투탑이더군요.

어쨌든 노마드를 12만원대에 구입했다면 반품했을지도 모르지만 쿠폰에 캐시백에 컬쳐신공으로 최종가 10.6만에 구입했고 이정도 돈값은 한다는 생각도 들고 1월 혹한기만 피해서 가볍게 입기도 좋을거 같아서 그냥 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결론은 품질은 10만원짜리군요..

    1 0
작성일

네 10만원 초반이면 중박 10 밑으로 사면 대박일 제품입니다. 이여름에 절대 15만원 이상 줄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파카형 구스다운은 10  밑으로도 종종 나오겠지만 지난 겨울 야상 스타일 제품의 인기로 봤을때 야상 구스다운은 아무리 역시즌 이라도 10 밑으로 풀리긴 힘들거 같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6발 정도면 평타 이상이라 봅니다

    0 0
작성일

가벼운건 장점인데여
마감은 중간이던데여
손쪽에 보온 보강제등을 안하고
겉면 팔쪽에 지퍼등 마감 안하고 단순하더라고여
전 야상형치곤 가벼워서 만족했지만여
마감은 중간이라 봅니다

    1 0
작성일

맞는 말씀입니다. 본문의 마감 부분은 라푸마 제품 전체 평균치 이야기였습니다.

노마드는 바느질등의 마감 자체는 좋지만 부자재나 절가이나 기능성 설계 배제등 원가 절감 흔적이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딜게에 간 최초 게시글이나 댓글에 달린대로 꼭 사야될 대박 제품은 아닙니다.

    1 0
작성일

근데 대충 중급만되어도 겨울에 실외에서 일하는 사람들 말곤 충분하지 않나요?
이동할때 잠깐 입는데 보면 사양에 너무 목매는거같아요~
경기도 북부 철원이런데 사는거 아니면;;;
저는 고어텍스 버전으로 샀는데 도시사는데 이거 이상은 오버인거같고
파카 하나로 만족하려구요~ㅎ

    0 0
작성일

네, 맞습니다. 실내 근무가 많고 자차로 출퇴근 한다면 중급대 패딩으로도 충분하긴합니다.

하지만 출퇴근시 대중교통을 이용 한다거나 외근이 많다면 12월~1월엔 최고급 라인 생각이 간절해지는것도 밎는거 같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