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음식점을 운영하니 배민도 하고 있습니다.
8시30분마감인데 8시에 배달주문이 들어오대요.
요청사항에 "9시반에 먹을건데 보온처리 철저하게 해서 보내달라"
라고 써있길래.. 이건 불가능한 요청이다 싶어서 취소했습니다.
역시 바로 전화가 오대요.
왜 취소했냐(이미 화난 여자분목소리 ㅋㅋㅋ)길래 매장에
보온포장재료가 없을뿐더라 한시간반후에 드실건데
다 불어터진다. 불가능한 요청이다.
혼자 씩씩거리더니 그럼 그냥 지금 보내주세욧! 하더군요.
만들어서 보내자말자 퇴근했습니다. 리뷰쓴다고 음료요청하셨던데
뭐 안봐도 뻔하죠.ㅋㅋㅋ 좋은소리 안쓸듯합니다.
저도 할말은 있으니 있는 그대로 대응해야겠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일
|
|
진상은 제발 주문도 하지 말고 접근도 안하면 좋겠는데 참.. ㅠㅠ |
|
작성일
|
|
전속개인요리사로 착각하나 본데요
|
|
작성일
|
|
AliExpress 에서 구매했는데, 판매자한테 취소당했습니다.
|
|
작성일
|
|
아이고ㅠㅠ 왜들 그러는건지 모르겠네염 |
|
작성일
|
|
으이그 진상들..요즘 왜 저런 사람들이 많은지...힘내세요! |
|
작성일
|
|
악플 달리면 객관적 논리적 답글을 다시면 됩니다
|
|
작성일
|
|
욕을 부르는 진상
|
|
작성일
|
|
아이고...저부터도 주문할때 매장도 생각하면서
|
|
작성일
|
|
근데 안달렸네요 ㅋㅋ |
|
작성일
|
|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세상...
|
|
작성일
|
|
결과가 좋아서 올해도 만사형통하실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