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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며칠간 일본에서 난리났습니다.
할 수 없이 운전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경제적 부담이 커졌습니다.
시골에서 도시로 출퇴근하거나, 배달 일 하는 사람들.
주행거리 과세 - 달린 만큼 세금 내라
주행거리 과세가 도입되면 그동안 친환경차 우대제도에 따라 감세 혹은 면세 대상이었던 전기차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같은 자동차에도 휘발유차와 같은 세율이 부과되기 때문에 큰 폭의 세수 상승이 예상됩니다.
주행거리 과세 검토 배경
주행거리 과세 도입을 검토하기에 이른 배경에는 최근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확산되는 자동차에 무관심한 현상(차를 안 사거나 면허증 안 따는)과 카셰어링 보급에 따른 자동차 보유자 감소, 하이브리드 차량 증가, 전기차 보급 등이 있습니다.
走るほど課税される“走行距離税”に自動車評論家が「もう、めちゃくちゃです」と憤る決定的な理由〈dot.〉(AERA dot.) - Yahoo!ニュース
https://news.yahoo.co.jp/articles/cd0702707f4ad11f1aaad5beda24022cfbdcbbcc?page=3
車の税金が変わる?現在検討中の走行距離による「走行距離課税」とは|新車・中古車の【ネクステージ】
https://www.nextage.jp/buy_guide/cost/199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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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골에서 도시로 출퇴근하거나, 배달 일 하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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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거리 과세가 도입되면 그동안 친환경차 우대제도에 따라 감세 혹은 면세 대상이었던 전기차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같은 자동차에도 휘발유차와 같은 세율이 부과되기 때문에 큰 폭의 세수 상승이 예상됩니다.
주행거리 과세 검토 배경
주행거리 과세 도입을 검토하기에 이른 배경에는 최근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확산되는 자동차에 무관심한 현상(차를 안 사거나 면허증 안 따는)과 카셰어링 보급에 따른 자동차 보유자 감소, 하이브리드 차량 증가, 전기차 보급 등이 있습니다.
走るほど課税される“走行距離税”に自動車評論家が「もう、めちゃくちゃです」と憤る決定的な理由〈dot.〉(AERA dot.) - Yahoo!ニュー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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