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2데이 참여하시는 분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위메프 22데이 참여하시는 분들
추워서도저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01 12:16:54
조회: 62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6 ]

본문

22데이 마크랑 상품명에 문구 있는 화면 캡쳐 하시는 게 좋아요 

지난번에 비슷한 이벤트 했는데 기간 끝나니 다음날 바로 문구 싹 빼놓더군요 

그리고 기록에는 그런적이 없다고 발뺌.

분명히 검색어로 검색해서 상품 찾은거고 몇번 확인하고 결제했는데도,

판매자문의란에 여러명이 성토를 해도 듣지 않더군요. 

심지어 처음 한번 말고는 문의 답변도 안해줘요. 

복붙답변으로 화면캡쳐 한 것 있으면 증거를 제시하라고 하더군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전에 밥통살때 상담사가 마크없다고 적립 안된다고해서 취소엄청했는데 판매자도 당황해서 담당엠디한테물어보고 된다면서 다시판매했었던 기억나네요
그때 그거 모르고 취소하고 확인안한분들 그거 놓치고 항의해도 이미 늦어버린....
이벤트하는건좋은데 얼굴 붉히게 만드는건 안했으면좋겠어요 확실히 할건하고..
지금11시도 전처럼 pc만 되게하고..치킨도전도못하고..ㅠ

    1 0
작성일

일관성이 없고 엉성해요
자신들의 실수는 절대 인정안하구요

    0 0
작성일

저도 저번에 설레는특가였나 포인트지급되는 문구가 있어서 샀는데 포인트적립이 안되더라구요ㅎ 그때는 찝찝하지만 귀찮아서 문의안했는데 종종 그런일이 있나보네요;; 저도 오늘 구입한거 캡쳐해둬야겠어요

    0 0
작성일

근데 생각하니 짜증나네요ㅎ 지들이하는 이벤트인데 왜 발뺌해서 구매자가 캡쳐까지 하게만드는건지..

    0 0
작성일

로그 기록이 없답니다. 그래서 구매자가 캡쳐해서 증명해야된대요

    1 0
작성일

역시 믿고 거르는 위메프...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