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기간이라 반품도 어렵네요 이건 업체에서 해결해줘야 되는게 아닐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설 기간이라 반품도 어렵네요 이건 업체에서 해결해줘야 되는게 아닐까요??
오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01 11:19:08
조회: 36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네이버쇼핑에서 4만원짜리 물건을 구입했는데요

실물보고 제가 원하는게 아니라서 바로 반품 진행을 했어요.

누가 배송비 내가면서 반품을 자주하는 사람들이 있겠어요

저도 반품은 오랜만이고 네이버쇼핑도 오랜만이라 반품신청을 했는데

 

계속 빨간 글씨로 반품요청 (반품 수거정보 미입력)​ 이렇게 나와요.입력할 수 있는 곳이 없는데..

반품 수거후에 뭔가 진행이 있겠지 싶어서 놔뒀는데 며칠 지나도 수거도 없고 변동이 없길래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해 봤어요.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택배수거가 안된다고 하네요.

반품철회후에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2월 6일 이후에 다시 반품진행 해도 되는지 물어보라고 하네요.

또는 따로 개인적으로 발송하라고 하네요(개인 택배 발송 끝난지 오래인데)

 

저는 반품버튼 눌러 반품진행을 시켰고,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문자든 연락을 해서 설이라서 며칠 이후에 진행된다던지 하면 되는데 이건 네이버 업체에서 해야 될 일이 아닌가요?

 

결론은 현재 택배수거 안되니까 판매자랑 뭔가를 해 우린 몰라! 반품기간 지났다고 뭐라 하지마 분명히 말했어.. 이런 식이네요..

 

반품하는것도 사실 판매자에겐 미안한데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이러이러한 사정 이야기를 해야되다니 이걸 왜 해야 되는지 참..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그 기간이 영업일 기준 아닌가요 토요일이랑 빨간날은 제외하고요

    0 0
작성일

근데 네이버는 중계업체라..업체랑 직접 이야기하는게 맞을 거 같긴해요 ㅎㅎ
구구절절 말할 필요 없이 반품 하려고 하는데, 설 기간때문에 늦어진다, 괜찮냐만 물어보시면 될 거 같은데..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