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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에 구입해서
이런 신세계가 있나 하면서...
성능에 만족하며 사용하다가
어제 갑자기 왼쪽 이어폰에서 지직거림이 발생해 명동에 있는 보스 공식 서비스센터 다녀왔네요.
구입 시 케이스에 들어있던 보증서랑 구입 당시영수증 들고 갔는데... 다행히도 손님이 하나도 없었고
영수증이랑 이어폰 체크하시더니 바로 신제품으로 교환 받았네요.
As 기간 끝나고 난 뒤에 고장은 걱정이지만... 지금은 만족스럽네요....
물론, 서비스센터가 전국에 하나밖에 없다는 건 ㅠㅠ 아쉽구요..
여러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ㅎㅎ..
이런 신세계가 있나 하면서...
성능에 만족하며 사용하다가
어제 갑자기 왼쪽 이어폰에서 지직거림이 발생해 명동에 있는 보스 공식 서비스센터 다녀왔네요.
구입 시 케이스에 들어있던 보증서랑 구입 당시영수증 들고 갔는데... 다행히도 손님이 하나도 없었고
영수증이랑 이어폰 체크하시더니 바로 신제품으로 교환 받았네요.
As 기간 끝나고 난 뒤에 고장은 걱정이지만... 지금은 만족스럽네요....
물론, 서비스센터가 전국에 하나밖에 없다는 건 ㅠㅠ 아쉽구요..
여러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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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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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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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가 지사로 진출한게 아니라 센터가ㅠ.. 보증 기간 지나면 그냥 A/S 하지 말란 식으로 청구되니까.. 그 땐 직구를 해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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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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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제품으로 교환도, 수리를 할 수 없다고 해서 그렇다나.. 하는 얘기를 얼핏 본 것 같은데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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