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코디만 다녀가면 물이 샙니다...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정수기 코디만 다녀가면 물이 샙니다...ㅋㅋㅋ
KK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9-08 10:38:16
조회: 1,205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필터만 갈았다하면 물이 바닥에 고이네요.........

 

 

3년 의무 넘자마자 후라이팬 냄비 같은거 챙겨줄테니 바꾸라고 하셨는데

안 바꿨다고 이러나 싶은 생각까지 듭니다... 

 

 

저번에는 물이 넘쳐 바닥에 흐르고 있길래 바로 불렀더니 

저보고 정수기 건들지 말라며 역으로 뭐라 하셨거든요ㅋㅋㅋ

 

딱히 정수기를 건드릴 일도 없고, 필터 교체할 때 여사님이 건드시는거 말곤 없는데 말이죠..

 

 

귀찮게 또 코디 방문 기다려야 하네요........

서로 귀찮게...... 

 

그분도 작업 타임 중간에 시간 비워서 오셔야하고 저도 외출도 못하고 기다려야하고.....

 

 

코디 방문 귀찮아서 생수 사먹는다는 말이 이제 공감됩니다..ㅜ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우리회사도 그랬어요.
괜찮다가 코디만 왔다가면 고장..ㅋㅋ

    2 0
작성일

어디 회사든 검색해보면 코디 분들이 고장내셨다는 불평글들이 많네요....ㄷㄷ
어자피 의무기간도 끝냈겠다 이마트에서 파는 자체 교체용 살까 싶기도..

    0 0
작성일

자가 교체 간단해요

    1 0
작성일

귀찮게 코디분이랑 방문 시간대 맞출 필요도 없고 괜찮아보이는데..
또 가격대 비교해보면 제휴할인 받고 약정으로 현금사은품 받는거 보면 큰 차이가 없네요.... ㅋㅋ

    0 0
작성일

심각하네요

    1 0
작성일

그러게요...ㅋㅋ 쿠X 별로네요... X쿠 짱 싫음...ㅜ

    0 0
작성일

그 정도면 클레임 거셔야겠네요.
엄연히 비싼 사용료 매달 지불하고 관리 받는건데 올때마다 물이 샌다는 게 말이 되나요?
여사님 편의까지 고려하며 여사님 걱정할 상황은 정말 아닌 것 같은데;;;
그 분이 작업을 제대로 안한 상태인데 다시 시간 내서 오는 건 그 분이 감당할 몫이고요.
오히려 님 입장에선 한번에 해결해야할 일을 한번에 해결 못해서 또 스케쥴 잡아야하는 번거로운 일인데 왜 이제껏 한번도 클레임 제대로 안 거셨는지 의문이네요.

    1 0
작성일

3년 의무도 끝났겠다 이제 바꿔도 되니 넘어가자 생각했는데,
제품 알아보다 귀찮으니 넘어가고 그러다 시간 지나고 그랬죠 뭐
렌탈이란게 본사 센터에서 담당하는게 아니라 하청 준 지역 협력 업체에서 코디분이랑 연계되있다보니 본사에 클레임걸어봤자입니다.

코디분이 웃기는게 오늘도 와서는 정수기가 오래되서 그렇다며 또 바꾸란 이야기를 꺼내는데..
어디가 고장난거 같냐니까 어느 부품쪽을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래서 호스가 오래되서 낡은 것도 아니고 그 부품은 지난번에도 물 새서 바꾸지 않았냐니까 바로 말 바꿔서 그 부품이 원래 언제든 물이 새도 이상하지 않은 거라나...
그럼 제조사에서 물이 새는 부품을 만든거냐고 물으니 그건 또 아니라고..
방금 물이 새는 부품이라 하지 않으셨냐니까 본인도 좀 이상하다 싶은걸 느꼈는지 아무튼 요즘 나오는 정수기는 좋으니 자기들이랑 연계해서 바꾸라고.. 2천원 할인해준다고...ㅋㅋㅋ

암튼 이번에 대응하는거 보고 싹 정떨어져서 담주 새로 바꾸려고요.

    0 0
작성일

클레임 거는 게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걸어야할 때는 거는 게 좋아요.
님같은 경우는 진짜 너무 참으신 듯 해요.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3년 넘게 쓰셨다니 ㄷㄷㄷ
너무 배려하다보니 외려 본인이 손해를 감수하는 경우랄까...
요새 잘 찾아보면 얼마든 이보단 더 좋은 조건으로 새로 계약하실 수 있을겁니다.

    0 0
작성일

제목은 약간 과장된거고, 진짜 올때마다 저런거면 저라도 바로 코디 교체 요청하든 해지 요청하든 했겠죠..ㅋ 이런 물샘 증상은 세번 있었습니다. 세번도 뭐 적은 횟수는 아니지만요.

저 코디분이 처음에 오셨을때는 신입(?) 이셨는지 정수기 외 싱크대 주변까지 스팀으로 소독해주시고 무슨 필터를 교체했고 다음에는 뭘 교체한다 설명도 해주시고 무튼 엄청 꼼꼼하셨는데..... 시간이 갈수록 점점 대충이시긴 하셨네요.

뭐 어쨌든 이미 바꾸기로 결정했고.
통신사들처럼 정수기도 업체마다 현금 혜택 차이가 좀씩 있어서 주말동안 잘 알아보고 교체하려구요.
5년 채워서 인수하는것보단 그냥 5년 계약 중 3년 의무 채우고 기변하는게 제일 나을거 같습니다.

    0 0
작성일

서비스 계약 중이신가본데요 고객센터에 문제제기 하시고 코디 다른사람으로 교체 신청하세요. 제품 자체 결함이거나 문제가 있었다고 해도 그걸 코디가 몰랐다면 그것도 문제니까요.
몇달전에 정수기 점검와서 얼렁뚱땅 하고 간 코디... 평가점수 최하로 주고 교체 신청해서 다른 분이 옵니다.
아, 렌탈업체는 저희집과  다른곳이네요 ㅠ

    0 0
작성일

쿠X는 따로 평가점수 설문같은게 없는거 같아요..
가입자한테 갔나..?

처음엔 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셨는데...ㅋㅋ
이젠 미련없이 바꿀 수 있어서 차라리 낫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