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필터만 갈았다하면 물이 바닥에 고이네요.........
3년 의무 넘자마자 후라이팬 냄비 같은거 챙겨줄테니 바꾸라고 하셨는데
안 바꿨다고 이러나 싶은 생각까지 듭니다...
저번에는 물이 넘쳐 바닥에 흐르고 있길래 바로 불렀더니
저보고 정수기 건들지 말라며 역으로 뭐라 하셨거든요ㅋㅋㅋ
딱히 정수기를 건드릴 일도 없고, 필터 교체할 때 여사님이 건드시는거 말곤 없는데 말이죠..
귀찮게 또 코디 방문 기다려야 하네요........
서로 귀찮게......
그분도 작업 타임 중간에 시간 비워서 오셔야하고 저도 외출도 못하고 기다려야하고.....
코디 방문 귀찮아서 생수 사먹는다는 말이 이제 공감됩니다..ㅜ
댓글목록
|
작성일
|
|
우리회사도 그랬어요.
|
|
작성일
|
|
어디 회사든 검색해보면 코디 분들이 고장내셨다는 불평글들이 많네요....ㄷㄷ
|
|
작성일
|
|
자가 교체 간단해요 |
|
작성일
|
|
귀찮게 코디분이랑 방문 시간대 맞출 필요도 없고 괜찮아보이는데..
|
|
작성일
|
|
심각하네요 |
|
작성일
|
|
그러게요...ㅋㅋ 쿠X 별로네요... X쿠 짱 싫음...ㅜ |
|
작성일
|
|
그 정도면 클레임 거셔야겠네요.
|
|
작성일
|
|
3년 의무도 끝났겠다 이제 바꿔도 되니 넘어가자 생각했는데,
|
|
작성일
|
|
클레임 거는 게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걸어야할 때는 거는 게 좋아요.
|
|
작성일
|
|
제목은 약간 과장된거고, 진짜 올때마다 저런거면 저라도 바로 코디 교체 요청하든 해지 요청하든 했겠죠..ㅋ 이런 물샘 증상은 세번 있었습니다. 세번도 뭐 적은 횟수는 아니지만요.
|
|
작성일
|
|
서비스 계약 중이신가본데요 고객센터에 문제제기 하시고 코디 다른사람으로 교체 신청하세요. 제품 자체 결함이거나 문제가 있었다고 해도 그걸 코디가 몰랐다면 그것도 문제니까요.
|
|
작성일
|
|
쿠X는 따로 평가점수 설문같은게 없는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