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기프티콘 징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11번가 기프티콘 징하네요...;
감자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1-22 16:34:18
조회: 1,55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12.8일자 날짜지나서못쓴거 환불신청했는데

아직도무소식............ㅠ

 

12.30일자 기한연장신청했는데

무소식........

 

11번가에서 기프티콘사면 안되는건가요 ㅋㅋㅋ;

한달정도걸렸다는글 본거같은데

이건진짜 너무오래걸리네요 ㅜ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그리고 편의점 상품권 같은 경우
11월 8일까지 유효한 상품권을 11월 8일에 쓰려면
잔액이 없거나 오류 상품권이라고 상품권 결제가 안됩니다.
그렇게 잔액을 날린게 2번정도네요.

    2 0
작성일

저 ㅎㅎㅎ 9월 17일 만료된 기프티콘... 10월초 일대일문의 -> 답변없음 / 까먹고 있다가 11월 초부터 계속 연락 남기는데 ㅋㅋㅋㅋ  1대1로도 남기고 전화로도 연결해서 남겼는데, 문의한 내용이 없다고  ..지금 이게 세번쨉니다 ㅋㅋㅋㅋ 상담원이 자꾸 이전 상담원 탓하는데 말하고싶지않아서 이번에는 접수된거 맞냐고 몇번이나 물었는데..... 과연 얼마나 또 걸릴지...

    1 0
작성일

성인군자시네요...ㅠㅠ

    0 0
작성일

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한달 되가는데 아직도 못받았거든요ㅠㅠㅠ

    1 0
작성일

11절에 파바랑 뚜레 겁나사놨는데.... 아예 환불신청을해야할까싶네요
2월에 마뇰인데

    0 0
작성일

유효기간당일에 상품권쓰러갔다 안되는오류걸려서 대부분걸리더군요 ㅎㅎ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자보내고 왜이리늦나했더니 원래 느린거라고
결국엔 받기는했네요

    0 0
작성일

전 이제 두달되어가는듯.... 짜증납니다

    0 0
작성일

제가 듣기론 기프티콘 고객센터가 다른 곳은 다 한 곳에서 관리하는데
11번가만 별도의 고객센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간만료 후 90% 환불신청도 다른데서 주문한 건 메일로 접수만 하면 되는데
11번가는 꼭 해당 고객센터 통해서 주문번호까지 다 넣고 한참을 기다려야 하죠.
11번가 고객센터 응대 별로라고 계속 민원을 넣어야 개선이 좀 될까 싶네요.

    2 0
작성일

전 12/24 구매후 1시간 안되서 취소신청 했더니
오늘 취소처리 되었다고 문자왔네요. ㅋ
산 것도 까먹고 잇었는데 말예요.
전에, 아는 동생 운동화 결제 오류 났는데
포인트는 결제되었고, 구매내역은 없어서 문의하는데
3일이 되도록 상담원이 알아본다고 하기에
내 현금성 포인트를 니네가 유용하고 있다는 사실과
내가 돈을 사용하지 못해 본 손해배상처리 어떻게 할꺼냐 했더니 다음날 처리되었다는 문자도 없이 포인트 환불처리  했더라구요.
환불시스템에 대해 잘 모르겠지만, 그냥 문의할 게 아니라, 강하게 처리하라고 주장해야 일 좀 하는 듯 합니다. ㅡㅡㅋ

    0 0
작성일

저도 몇번당하고 진짜확실히쓸거아니면 11번가에서안삽니다

    1 0
작성일

카톡선물하기 만한 곳이 없군요ㅎㅎ

    0 0
작성일

와 1월초에 신청한 저는 아직 양반이였네요 ㅋㅋㅋㅋ

    0 0
작성일

저도 오늘로 딱 한달됐는데, 혹시나가 역시나네요 ㅋㅋㅋ
지연이자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ㅡㅡ;;;;

    0 0
작성일

12월7일자 환불아직입니다 ㅋ 재문의 해놨는데 어찌될지.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