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 문제로 주문 취소하면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택배사 문제로 주문 취소하면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그런거묻지마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1-06 13:55:03
조회: 58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금요일 아침에 입금하고 금요일 오후에 배송 출발했는데

토요일 새벽에 동네 택배 대리점에 도착, 금일(월요일)14시가 다 되도록 이동이 없습니다.

 

쓰레기로 악명 높은 롯데택배는 고객센터 전화 대기 5분만에 대기인원 32명이라는 놀라운 ars 안내를 받고 포기한 상태고 

왜 있는지 모를 대리점 연락처는 수차례 전화를 해도 받지를 않네요.

 

내일까지 배송 안오면 그냥 다른데서 사고 취소를 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질문...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분실의 문제가 아닌 배송지연으로 인한 클레임은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물어줘야 합니다.

    2 0
작성일

운송과정중 택배사의 분실이나 파손이외에는 왕복배송비 부담해야 합니다...

    2 0
작성일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