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
작성일
|
|
디스풋 거시면 됩니다.... 사유는 불량 제품 왔다하시고..디스풋 항목에 사진 업로드 하시면되구요..
|
|
작성일
|
|
|
|
작성일
|
|
확인 누르지 마시고 디스풋도 걸지 마시고, 일단 사진찍어서 판매자한테 보내보세요. 그 담에 반응보고 대응하셔도 됩니다. 40불 가량되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켜서 받아보니 깨져있길래 고대로 상자랑 같이 깨진사진 보내주니까 바로 다음날 새롭게 배송해주더군요. 쿨한 판매자 만나셨길. |
|
작성일
|
|
판매자에게 사진은 어떤 경로로 보내나요?
|
|
Chris_Park님의 댓글 Chris_Par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위에 캡쳐하신부분 살짝 위에 보시면 View Detail이라고 있을껍니다.
|
|
작성일
|
|
오오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
판매자에게 사진 보내주면 아마 다시 보내준다 할겁니다. 판매자 태도 맘에 안들면 디스퓨트 거시면 환불 받는데는 큰 문제 없을겁니다. |
|
작성일
|
|
예 그래야겠어요.
|
|
작성일
|
|
윗분들 말씀대로하시면되요.
|
|
작성일
|
|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