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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뱅이 사태보니 이제 좀 악용하는 분들이 계실까 생각이드네요
 
여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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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2-17 16:55:31
조회: 1,11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저는 구매안해서 못받긴한데 가격오류가 일부러하는게 아니구 직원 한 두분이 숫자 몇개 실수해서 회사에 몇천 몇억 손해주면 직원분 고개도 못들고 다니실거 같은데ㅜㅜ

요즘따라 쇼핑몰들이 가격오류로 잘못올리면 적립금같은걸로 보상해주네요.

일방취소는 기업과소비자의 신뢰를 깨는 거라 문제가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자꾸 이렇게 보상하면 많은분들이 딱봐도 가격오류인 물건 그냥 무조건 여러아이디로 돌려서 지르고 보상요구하실것 같은 느낌이...

회사도 그렇지만 본인때문에 수천만원 손해본 직원은ㅜㅜㅜㅜ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기업들도 소비자 엄청 등쳐먹잖아요
옳다는 소리는 아니고요

    1 0
작성일

네네 저두 구매한 정당하게 소비자도 잘못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근데 안타까워서요. 막 필요없어도 이거 블명 가격오류니까 취소되고 보상해줄거야 이렇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는 분들 계실까봐요

    0 0
작성일

어떻게 결론 났나요?

    1 0
작성일

밑에 보니 캐시 2000원 준다고 했데요~

    0 0
작성일

사실 보상 안해주는 곳도 많은데

이미지를 위해 보상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아보이긴해요

안줄곳은 따지는분들이 많아도 주지를 않아요

안주는 경우를 더 많이 본거같아요

    1 0
작성일

법적으로는 오류로인한 일방주문취소에 대한 내용 없져?? 소비자보호법같은곳에는??

    0 0
작성일

법적으로 가격오류에 대한 일방적 취소를 해도 소비자는 받아낼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이미지만 안좋아지는거죠

일방적 취소 사례 많아요

굳이 가격이 아니더라도

    0 0
작성일

소비자가 제품의 가격이 오류인지 아닌지 까지 판단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금액을 잘못 표시한 부분에 대해 소비자에게 보상하는 것은 당연할 것 같구요.
그것을 악용한 사례가 있다면
명확한 증거를 바탕으로 판매자가 고발조치하면 될 것 같아요.

    4 0
작성일

맞습니다.
골뱅이 시세에 통달하지 않고서야 그게 가격 오류인지 아닌지 한눈에 알기는 어렵죠.

    0 0
작성일

P사이트에는 이미 초반부터 댓글들 사이에서 가격오류다라는 글 많았는데 취소될것같지만 주문합니다. 이런분들이 계셔서요.

그리고 밑에 딜바다에도 g9직원실수로 가격오류난것같다니까 어떤분이 그럼 g9에 보상해달라해야겠네  하시는분 있길래 써본글이에요

    1 0
작성일

법적으로 책임을 묻자고 하는게 아니라요. 법적인 문제는 뭐 있을 수가 없죠.

그냥 세상살아가면서 도의적인부분들 있잖아요. 그런부분들을 잘  아시는분들이 괜히 그런 점 이용하실 것 같아 안타깝다는거죠ㅎㅎ

어차피 직원분 실수로 욕은 먹겠지만 그게 금액이 커지면ㅜㅜ

    2 0
작성일

표면적으로 보이는 부분은
가격 실수로 인한 구매자들에 2000캐시 보상입니다.

과연 이것이 G9의 입장에서 손해만 있었을까요??^^

다른 측면에서 바라본다면
평소 G9를 사용하지 않던 사람들이 이번 딜을 보고
G9에 구매를 시도한 사람들도 상당수 있었을 겁니다.

G9측에서는 제품 판매를 취소함으로 판매자에 대한 손실은 없어졌고,
G9는 2000캐시를 풀어서 잠재적 구매자를 확보한 셈이 되는 것 입니다.

결코 손해가 아니라 판단할 수 있는 측면도 있습니다^^

    3 0
작성일

보상금 짭짤하네요 저도 다음부터는 오류던 아니던 무조건 동참해야겠어요.. 보내주면 좋고 안보내줘도 괜찮은데 보상금까지 주는 경우가 있으니

    2 0
작성일

ㅜㅜ

    0 0
작성일

근데 저부터도 취소되면 그냥 어쩔수 없지 라고 생각했지 보상금은 전혀 기대 안했습니다.
보상금이 이번에 나왔다고 해서 다음에도 나오리라는 보장도 없고, 그걸 당당히 요구할 근거도 없죠.
이번 케이스로 인해 싸게 나온 상품을 소비자가 알아서 포기하는건 별로 합리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얼마전 마소 환불사태에서 보듯 환불로 인한 불편함은 소비자가 안고 가는 부분이니까요.

    1 0
작성일

네 뭐 싸게 나온걸 사지말라는 건아니구 취소될 정도의 가격임을 인지하고 필요없는데 보상을 노리고 구매하셔서 보상안해주면 항의하고 다른데는 보상해주니까 당연하다는 듯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요.

필요한건데 싸게 나와서 지르고 혹시라도 실수여서 취소하더라도 그런가보다 하는 분들이 비난 받을 이유는 없죠ㅅㅎ

    0 0
작성일

뭐 어디나 악용하는 사례는 있으니까요. 
근데 판매자도 네이버 가격비교에서 최저가 상단에 위치하려고 팔지도 않을 가격에 올려놓는 경우가 많으니.....
심지어 한명만 걸리라고 0을 몇개 더붙여서 뻥튀기 가격으로 올리는 경우도 있고.
피장파장이라고 봅니다ㅎㅎ

    2 0
작성일

이런 실수는 직원 한사람이 져야 될 몫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물론 내부에서 어떻게 돌아갈지는 모르지만..
악용 사례가 있어도 실수한 것은 잘못이니 악용사례가 있어도 어느정도 보상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0 0
작성일

보상금 받아서 유동골뱅이 살 예정입니다.

    0 0
작성일

세상엔 생각보다 진상이 많은 듯 합니다.
싸게사는 거 좋죠. 근데 이건 좀 아닌듯 할때가 많아요.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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